DSTV : 여의도순복음교회 세월호 성금 1억 전달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8년12월11일tue
Update: 2018-12-11 21:08:40
뉴스홈 > 뉴스 > 교회
2014년05월28일 16시1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여의도순복음교회 세월호 성금 1억 전달


기독교대한 하나님의성회 안산시 희망나누기 프로젝트 전개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목사 이영훈)는 27일 국민일보에 세월호 관련 성금을 전달하고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여의도·총회장 이영훈 목사, 이하 기하성)소속 총대임원 및 성도들과 함께 안산 화랑유원지에 위치한 합동분양소를 조문 후 안산 보성재래종합시장을 방문했다.

먼저,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는 27일 오전에 국민일보를 방문하여 그동안 성도들의 모금으로 마련한 세월호 피해자 위로금 1억원을 성금을 기탁했다.

이어 오후에 이영훈 목사와 여의도순복음교회 성도 및 기하성 측 임원 및 소속교회 성도 약 2,000여명이 안산 화랑유원지에 있는 세월호 희생자 합동분양소를 방문하여 조문했다.

이영훈 목사는 “세월호 사고에 깊은 애도와 아쉬움을 표현할 길이 없다”고 말하며 “어떤 말로도 진정한 위로와 희망을 전할 수는 없지만 조문을 통하여 유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 싶다”라고 했다.

조문 후에는 안산시 희망 나누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안산 경제 및 침체된 분위기를 전환시킬 수 있도록 안산 보성재래종합시장을 방문하였다. 또한 재래시장방문에 대해서는 “이제 모두 힘을 모아 절망에 처한 이들이 다시 일어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라며 “시장방문은 이러한 노력의 일부분이며 사고 이후로 침체된 안산 지역의 분위기를 감안하여서 최대한 절제된 모습을 보이되 지역경제에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원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회섹션 목록으로
[교회]광림교회, 매년 미...
[교회]여의도순복음교회 ...
[교회]순복음춘천교회, ...
[교회]맥안리스 선교사 ...
[교회]광주중앙교회 교육...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포토]제자교회 성도들 "임시공동의회 열고 투표하게 해주세요" (2014-06-03 12:35:00)
이전기사 : 강북제일교회 점점 하나 될 수 없는 길로 (2014-05-26 11:57:18)
“몸집 큰 교회 하나보다 정신 건강한 작은 교회 열이 낫다!”
“몸집 큰 교회 ...
하루를 다르게 사...
가정해체로 잃었던 희망을 더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