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이대귀의 2014년 앨범, ‘In Awesome Wonder’ 발매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8년11월19일mon
Update: 2018-11-17 17:10:34
뉴스홈 > 플러스 > 책/음반
2014년06월26일 09시4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이대귀의 2014년 앨범, ‘In Awesome Wonder’ 발매
어노인팅 전은주, 싱어송라이터 유승아 등과의 협연

단순하고 쉬운 회중찬양을 이대귀 만의 독특한 스타일로 구성

아모스 5장 모티브를 80인조 오케스트라로 편곡한 ‘흐르게 하라’

기독교 음악계에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이대귀의 새 찬양 앨범 ‘In Awesome Wonder’가 발매됐다. 이대귀의 이전 작품들은 평단과 매니아층의 호평을 받은바 있다.

[봄과 같아서], [나는 진정한 치유를 바란다] 등 수려한 멜로디와 깊이 있는 가사를 통해 위로와 회복, 각성과 결단을 불러 일으켰던 그가 이번에는 직접적인 회중찬양을 들고 다가왔다. 이번 작품에는 그가 속했던 교회 지체들과 함께 불렀던 것을 토대로 회중 찬양으로서 검증을 마친 곡들이 상당수 포함되어 있으며, 이대귀만의 컬러와 감각으로 신선하게 옷 입은 곡들로 채워져 있다.

앨범 동명 타이틀 곡 [In Awesome Wonder]는 어노인팅 전은주와 듀엣으로 함께 가사를 주고 받으며 주님의 높고 위대하심을 찬양한다. 찬송가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의 가사를 모티브 삼아 새 멜로디와 연주로 태어난 이 노래는 한번 들으면 따라할 수 있는 구성의 곡으로서 많은 교회에서 사랑받을 것으로 보인다.

[흐르게 하라]는 아모스 5장을 모티브 한 곡으로 짧고 단순하지만, 이 시대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과 그분을 따르고자 하는 많은 이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이다. '공의를 물같이 정의를 하수같이' 흐르게 하라는 메시지가 영화음악가 김지수 편곡의 80인조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펼쳐진다. 이 음반의 후반부에 자리한 넘버로서 반드시 귀기울여 들어야 할 곡이다.

그 외에도 [나의 찬미], [빈들에 마른 풀 같이] 등 현대 모던 워십의 맥을 이으면서도 이대귀만의 스타일을 구축한 세련된 곡들과, 그의 전작에 항상 있는 '피아노&보컬' 구성 트랙들이 이번 앨범에도 역시 존재한다. [주여 오소서]가 대표적이다.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연주자들의 참여로 다채롭고 풍성한 사운드가 구현되었다. 모든 앨범이 대부분 그의 곡으로 채워졌던 것처럼 이번에도 전곡이 자작곡이다. 이대귀 본인의 연주 참여도가 높아졌고, [흐르게 하라]를 제외한 전곡을 직접 녹음하기까지 했다.

총 12개 트랙을 담은 이번 앨범은 갓피플몰 (http://mall.godpeople.com/?G=1401929330-5)과 생명의말씀사 각 매장을 통해 6월 18일부로 발매됐다.

문의 : kingdomstation@gmail.com 070-8882-0517 킹덤스테이션 담당자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ds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책/음반섹션 목록으로
[책/음반]당신은 인생 흉년...
[책/음반]희망멘토 김해영선...
[책/음반]‘눈 반짝, 귀 쫑...
[책/음반]시련을 도전으로 ...
[책/음반]생명의 말씀사 신...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R. C. 스프로울 Jr. ‘하나님을 믿는다는 것은’ (2014-06-26 10:25:55)
이전기사 : 존 파이퍼의 신간 ‘나는 나를 구원할 수 없습니다’ (2014-06-17 11:34:19)
화제의 신간-원문번역주석 성경(구약) 출판 목회자 , 평신도에 '인기'
화제의 신간-원문...
그리스도의 참된 ...
가정해체로 잃었던 희망을 더 ...
한국한센총연합회, 2013대한민...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