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이영훈 대표회장, 경찰청장에게 “약자 보호받는 사회 당부”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8년11월19일mon
Update: 2018-11-19 14:00:16
뉴스홈 > 뉴스 > 교계종합
2014년09월24일 10시4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이영훈 대표회장, 경찰청장에게 “약자 보호받는 사회 당부”


한기총 이영훈 대표회장, 강신명 경찰청장 취임 축하

강신명 경찰청장 “법과 원칙대로 일을 처리”

강신명 경찰청장은 23일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를 내방하여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와 환담을 나눴다. 이 자리에는 김치원 정보국장, 장하연 정보과장, 엄진용 목사, 사무총장 배인관 장로가 배석했다.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는 “경찰청장에 취임하신 것을 축하드린다”며 “대한민국의 법질서가 바로 세워지고, 약자들이 보호받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법질서를 지키는 범위 내에서 공권력 강화는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강력한 공권력을 바탕으로 치안과 사회 안정을 이루어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자유를 누리는 복지국가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강신명 경찰청장은 “환대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대표회장님 말씀처럼 국민들께서 바라시는 대한민국을 생각하며 경찰들 역시 당당하게 직무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대한민국 어디를 가더라도 인터넷과 스마트폰만 있으면 마음껏 문화를 배우고 즐길 수 있도록 국민들과 대한민국을 찾는 관광객들을 보호하고 있다”며 “또한 공권력이 침해당하지 않도록 법과 원칙대로 일을 처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강신명 경찰청장은 “동네 목욕탕을 이용하는 시민들이 문신을 새긴 사람들로 인해 불안하지 않도록 하는 시민들의 삶에 직접적으로 다가가는 경찰의 모습이 되겠다”고 하였고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는 “동네 폭력배를 근절해 나가는 것은 참으로 잘하시는 일이다. 이를 통해 동네 상권과 서민들의 생활이 보호된다. 또한 신뢰받고 칭찬받는 경찰이 되기를 바라고, 국민 모두가 법질서를 지켜 더불어 잘사는 대한민국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답했다.

이후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는 강신명 경찰청장과 대한민국 경찰들을 위해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ds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계종합섹션 목록으로
[교계종합]소강석목사 “시대...
[교계종합]“본질 왜곡하는 ...
[교계종합]한기부 47대 정기...
[교계종합]한교연 인도네시아...
[교계종합][포토]한국교회 국...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강신명 경찰청장이 취임 후 한교연 내방 (2014-09-24 15:01:52)
이전기사 : 구은수 신임 서울경찰청장, 한교연 내방 (2014-09-22 01:47:57)
화제의 신간-원문번역주석 성경(구약) 출판 목회자 , 평신도에 '인기'
화제의 신간-원문...
그리스도의 참된 ...
가정해체로 잃었던 희망을 더 ...
한국한센총연합회, 2013대한민...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