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순복음춘천교회 유재명목사 초청 추계부흥성회 성료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8년12월11일tue
Update: 2018-12-11 21:08:40
뉴스홈 > 뉴스 > 교회
2014년10월15일 09시4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순복음춘천교회 유재명목사 초청 추계부흥성회 성료

창립 42주년 기념, 하나님의 마음을 읽는 영성 주제로 열려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행사로 ‘사랑’과 ‘섬김’을 실천하고 있는 순복음춘천교회(이수형목사)가 창립 42주년을 맞아 유재명목사 초청 추계부흥성회를 최근 개최했다.
순복음춘천교회는 1972년 4월 3일 춘천 효자동 18평 2층에서 김주환 목사가 개척, 창립 예배를 드렸으며 이듬해 팔호광장 인근으로 성전을 이전했다. 2002년에는 만천성전으로 이전하고 2003년에는 혜민 사랑의 집(대표: 조남진 장로)을 개관하였으며, 2004년 두란노 아버지학교를 시작으로 두란노 어머니학교, 두란노 부부학교를 잇따라 개설했다. 2013년 5월 17일 김주환 원로목사 추대 및 이수형 담임목사 취임으로 순복음춘천교회는 제2의 부흥과 도약,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지난 9월 29일부터 시작된 이번 추계부흥성회는 “하나님의 마음을 읽는 영성”이란 주제로 유재명 목사(안산빛나교회)가 안산지역에 교회를 개척해 지금은 5천여평의 성전을 봉헌하는 등 큰 교회로 성장시킨 목회 경험을 간증하며, 목회 과정에서 체험한 간증을 중심으로 “나는 누구이며, 누구여야 하는가”란 질문을 성도들에게 던졌다.
또한, 성도로서 우리는 하나님 앞에 어떠한 자세로 서 있어야 하는지 고민케 했으며, “성도의 믿음은 남이 보지 못하는 것을 보고, 듣지 못하는 것을 들으며 믿지 못하는 것을 믿는 것”이라며 “하나님을 믿고, 감사하는 삶이 되자”고 당부했다.
순복음춘천교회 이수형 담임목사는 “추계부흥성회를 통해 성도들이 주님과의 영적 관계가 회복되어서 감사하며, 이어서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의 말씀을 가지고 삶 속에서 적용하며 살아가기 위하여 성도들과 함께 <40일 응답 새벽작정기도회>를 개최한다”고 말했다. 
3일 동안 열정으로 성회를 인도한 유재명 목사는 안산빛나교회 담임목사, 안산시 기독교연합회장으로 섬기고 있다. 유목사는 오직 말씀과 기도를 붙들고 25년째 변함없이 사역을 하고 있으며, 목회 사역 가운데 모진 바람을 수없이 맞았지만 주님을 피난처 삼아 모든 것에 인내하여 열매를 맺고 있다. 특별히 성경을 묵상하면서 하나님의 마음을 읽어 내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유목사는 본문에 담긴 하나님의 마음을 묵상하여 성도들과 함께 나누는 것을 최고의 축복이라 여기고 있다. 저서로는 ‘포기 없는 기다림’, ‘그 처음의 땅, 에덴에서 찾은 나’, ‘하나님의 마음을 읽는 복음여행 팔복’이 있으며, ‘횃불회’ 전국 목회자 및 사모 세미나 강사, 전국 신대원, 신학대 전문 초청 강사로 전국과 세계를 다니면서 눈물과 감동, 그리고 성령의 임재를 체험하게 하는 부흥집회 2,000여회를 인도하며, 위대하신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선포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유현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회섹션 목록으로
[교회]순복음진주초대교...
[교회]분당중앙교회 양성...
[교회]최 선(崔宣) 목사 ...
[교회]여의도순복음교회 ...
[교회]제자교회 폭력 사...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순복음진주초대교회 부흥 노하우 공개 세미나 관심 집중 (2014-10-15 23:02:23)
이전기사 : 강북제일교회 사태, 교계 연합단체까지 개입 (2014-10-14 10:13:12)
“몸집 큰 교회 하나보다 정신 건강한 작은 교회 열이 낫다!”
“몸집 큰 교회 ...
하루를 다르게 사...
가정해체로 잃었던 희망을 더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