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시대 이끌 하나님 나라 리더 세운다”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09월21일sat
Update: 2019-09-21 11:04:59
뉴스홈 > 뉴스 > 핫이슈
2015년08월06일 22시4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시대 이끌 하나님 나라 리더 세운다”
제3회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 개최


제3회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 개최

제3회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 및 시상식이 4일과 5일 진행됐다. 이와 함께 2015 전국 초교파 하계 제직&청소년 수련회가 청원진주초대교회에서 열려 주강사로 전태식목사(순복음서울진주초대교회)가 나선가운데 1,500여명이 참여했다.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는 갈수록 참여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제1회 때는 103명이, 제2회 때는 205명이 제3회 때는 329명이 응시했다.

이미 많은 학생들이 아바드리더시스템 온라인 교육원에 등록, 장원선발대회 날짜를 기다리고 있었던 만큼 이번 과거시험에 대한 참여율이 높았다. 이번에는 최연소 도전자로 7세 어린이도 참여하여 장원선발대회에 대한 기대가 한층 높았다.

특히 장원선발대회의 장학금도 적지 않은 금액을 준비했는데 대학ㆍ청년부 500만원, 중ㆍ고등부 250만원, 초등부 150만원의 장학금과 어사패, 상장, 뱃지를 지역을 구분하여 시상했다. 1회와 2회때는 상금을 받은 아이들이 자신의 교회를 위해 상금으로 차를 사는데 사용하기도 하고 교회에 유익한 일에 사용하여 더욱 큰 감동을 주었다는 미담도 있었다.

이번 과거시험에는 1회때와 2회때 장원으로 선발된 학생도 참여하여 다시 시험을 보았다. 실력을 유지해야 장원의 명예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게 했으며, 장원 중에 장원을 선발하여 장원들의 수준을 더 향상시키기 위한 제도도 마련됐다.

이번 과거시험은 아바드리더시스템 온라인 교육원 강의 내용에 충실도를 평가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얼마나 잘 이해하고 실천했는지를 평가했다. 또한 부모님들도 참여하여 장원을 선발하는데 평가점수로 활용하여 온가족이 함께 성경을 공부할 수 있는 기틀을 만들어가고 있다.

과거시험은 오전 필기시험에 이어 오후 에세이 시험에서 ‘이때를 위하여’라는 주제로 자신의 상황에 따라 에세이를 작성하였는데 이를 통해 자신의 삶의 목적과 비전을 찾는 계기가 되었고, 자신들이 지금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생각하고 글을 통해 결단하게 만드는 시간이었다고 장원에 선발된 이들은 입을 모아 답했다.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 담임, 아바드리더시스템 교육원장)는 “우리 부모님이 죽으면 절대 교회 나가지 않겠다”라고 말하는 한 학생의 충격적인 말을 듣고, 다음세대를 위해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길이 무엇일까 고민하던 끝에 하나님의 말씀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아바드리더시스템을 다음세대가 듣게 하고 또 반복해서 공부하게 된다면 반드시 우리 자녀들은 하나님을 떠나지 않을뿐더러 이 시대를 이끌어갈 하나님 나라의 리더로 세워질 것을 확신하고 과거시험을 개최하게 됐다.

이경은 목사는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를 매년 개최하여 영적인 장원들을 선발하여 하나님의 사람으로 빛을 발하는 인재를 세우는 일을 해 나갈 것”이라며, “이들이 교회를 지키고, 주의 종을 지키고, 성도들을 지키는 거룩한 무리로 발전해 나가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계속 되어질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를 통해 거룩한 무리의 모임이 탄생하게 될 것”이라며 “혼자보다 함께 모여 무리를 이루면 더 큰일을 할 수 있을 것이고 이에 하나님의 말씀으로 무장된 바른 생각을 가진 사람다운 사람으로 가득찬 거룩한 무리,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들의 모임을 만들어 하나님 나라를 먼저 생각하고, 교회와 주의 종을 위하는 하나님 나라의 리더, 세상을 변화시키는 용사들을 세워나가고자 한다”고 피력했다.

아바드리더시스템은 ‘섬기다’라는 뜻을 지닌 히브리어 ‘아바드’를 바탕으로 하나님을 바르게 섬기게 함으로써 성도를 용사로 세우는 것에 목적을 둔 시스템이다. 교육 목적은 ‘가르쳐 지키게 하라’는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가르침 받은 대로 지켜 행하게 함으로써 마침내 약속하신 복을 넘치도록 받아 누리게 하는 것이다.

아바드리더시스템 교육 과정은 아바드 새가족반 “축복의 시작”, 아바드 성장반 “하나님 대단해요”, 아바드 핵심반 “핵심 전략”, 아바드 청지기반 “순종과 불순종의 전쟁”, 아바드 비전반 “크게 잘될 것입니다.” 아바드 용사반 “큰 일을 행하고 반드시 승리하리라”, 아바드 사역반 “여호와를 위하라 기드온을 위하라”까지 총 7단계로 되어 있다. 새가족반부터 용사반까지는 온라인으로 수강하고, 사역반은 수료식과 함께 청원진주초대교회에서 수강하도록 되어 있다.

아바드리더시스템 교육원장 이경은 목사는 남존여비사상과 타종교의 영향력이 매우 강한 경남 진주에서 순복음진주초대교회를 크게 부흥시킨 목회자다. 그는 성도들을 100% 순종하는 믿음의 용사로 세우게 된 비결인 아바드리더시스템을 알리고자 2008년 아바드리더콘퍼런스를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그 이후 2015년 8차까지 8000여 명의 한국교회 목회자들의 큰 관심과 참여 속에 지속적으로 행사를 개최해 왔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핫이슈섹션 목록으로
[핫이슈]한기총 ‘제26회 ...
[핫이슈]한교연, 봉은사역...
[핫이슈]한기총, 대표회장 ...
[핫이슈]대신총회 “통합관...
[핫이슈]두날개선교회 김성...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대신 70% 백석측과 통합 반대 비상체제 돌입 '분열 초읽기' (2015-08-21 10:20:00)
이전기사 : 황교안 국무총리 한기총 내방, 대표회장 환담 나눠 (2015-07-22 21:20:20)
지금, 죽음을 공부할 시간 생의 아름다운 마무리를 위하여
지금, 죽음을 공...
화제의 책- '멘탈...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