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순복음진주초대교회, CTS와 업무협약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12월08일sun
Update: 2019-12-07 21:55:29
뉴스홈 > 뉴스 > 교회
2015년11월24일 21시5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순복음진주초대교회, CTS와 업무협약

다음세대 준비를 위한 교육선교 사역 진행

창사 20주년을 맞은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23일 오후 서울 동작구 CTS 본사 사옥에서 순복음진주초대교회(담임목사 이경은)와 다음세대 준비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아바드리더시스템 보급과 홍보를 통한 성경적 다음세대 발굴 △기독대안학교 설립을 위한 성경적 학교운영 △공개 세미나 ‘부흥의 지휘자’ 공동주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을 진행하기로 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CTS 감경철 회장은 축사를 통해 “다음세대를 세우는 미디어 선교기관으로써 교육선교 사역을 통해 한국교회의 재부흥에 힘을 기울일 수 있어 기쁘다.” 며 “CTS는 새로운 20년을 준비하는데 앞서, 다음세대인 신앙의 후배들을 잘 이끌어 줄 수 있도록 한국교회의 단단한 뿌리가 되어 그들을 위해 기도하는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순복음진주초대교회 이경은 목사는 “한국교회의 연합체인 CTS와 귀한 사역으로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두 기관의 협력을 통해 다음세대가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섬기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순복음서울진주초대교회 전태식 목사가 참석하여 은혜로운 말씀을 통해 “두 기관의 협력으로 한국교회 부흥의 불씨를 일으키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귀한 사역을 감당할 것”을 당부했다.

앞으로 CTS와 순복음진주초대교회는 다음세대를 준비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통해 다음세대 비전을 실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회섹션 목록으로
[교회]강남중앙침례교회 ...
[교회]고(故) 유은혜 사...
[교회]분당중앙교회 교계...
[교회]여의도순복음교회 ...
[교회]광림교회 청년선교...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합동중앙총회 초석교회 창립 26주년 기념 목사 임직식 (2015-11-28 19:01:39)
이전기사 : 여의도순복음교회 ‘2015희망나눔박싱데이’ 행사 열어 (2015-11-22 22:43:44)
허정윤박사, 공산주의가 기독교와 독립운동에 끼친 부정적 영향 고찰
허정윤박사, 공산...
김문훈 목사의 명...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