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장향희목사 “부흥사들... 무릎 꿇고 초심으로 돌아가자”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11월27일fri
Update: 2020-11-27 11:09:12
뉴스홈 > 뉴스 > 목회
2015년12월03일 11시5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장향희목사 “부흥사들... 무릎 꿇고 초심으로 돌아가자”


한기부 제47대 대표회장 장향희 목사 취임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대표회장 장향희 목사, 이하 한기부) ‘제47대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식’이 30일 경기도 고양시 든든한교회(담임목사 장향희)에서 열렸다.

제47대 대표회장으로 취임한 장향희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한국교회의 성장은 세계교회가 다 인정하는 하나님의 축복으로 그 뒤에는 민족복음화와 구령에 대한 소망으로 밤낮 부르짖었던 믿음의 선배들과 부흥사들의 피와 땀이 있다는 것을 누구도 부인하지 못할 것”이라며 “지금 교회와 민족의 위기 앞에 선배들처럼 우리 부흥사들이 먼저 자신을 돌아보고 하나님 앞에 무릎 꿇고, 은혜의 자리를 사모하고 초심으로 돌아가 은혜 운동, 성령운동을 전개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어 장 목사는 “‘성령의 불길을 세계로!’라는 표어를 따라 이 땅에 다시 성령의 강력한 역사를 드러내며 한국교회의 뜨거운 열정을 세계에 전하려 한다”면서 “전 세계를 품는 한기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특히 장 목사는 “나는 그동안 사람을 의지하지 않고 하나님만 의지하고 여기까지 왔다. 40일 금식을 3번 했고 어려움이 있을 때마다 기도로 이겨왔다”면서 “부족한 것이 많은 나지만 하나님의 능력을 의지해 말씀을 붙잡고 대표회장직을 수행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임하는 최영식 목사는 “46대 대표회장을 하며 워싱턴, LA, 제주 지부를 세우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임원들의 협력과 증경대표회장들의 기도가 있었기에 아름다운 역사를 이룰 수 있었다”면서 “이제 47대 대표회장 장향희 목사를 중심으로 한기부가 더 크게 빛나는 부흥의 역사를 써내려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날 정도출 목사는 격려사를 하며 이임하는 최영식 목사를 격려했다. 정 목사는 “성령의 불길을 세계로 전하기 위해 최영식 목사 때 성공적으로 미국과 제주도에 한기부의 지부를 세운 것을 축하한다”면서 “진실 되고 성령 충만하며 대할수록 겸손이 풍겨나는 최영식 목사가 지난 1년 동안 성공적으로 대표회장직을 감당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취임식에서 이용규 목사(증경대표회장)는 말씀을 전하며 은혜를 더했고, 증경대표회장단은 축사와 격려사를 하며 장향희 목사를 중심으로 한기부가 더 큰 발전을 이루길 기원했다.

김요셉 목사(세기총 대표회장)와 지용덕 목사(한기부 LA지부 대표회장), 오공익 목사(한기부 제주지부 대표회장)도 축사를 하며 장향희 대표회장과 한기부의 앞날을 축복했다.

이·취임식 후 참석자들은 임준식 목사(선교회장)의 인도로 특별기도회를 가졌다. 주광삼 목사(기획회장), 김연호 목사(해외회장), 전희종 목사(연수원장), 이규철 목사(성회본부장), 위대환 목사(섭외단장)는 대표자로 나서 △한기부를 위해 △세계복음화와 민족복음화를 위해 △나라와 민족통일과 지도자들을 위해 △부흥사들의 영적 각성과 이단척결을 위해 △한국교회의 부흥을 위해 기도했다.

이후 정여균 목사(상황운영본부장)의 인도로 신임 대표회장 취임 축하 케익커팅식이 진행됐고, 송일현 목사는 새 출발을 위한 축복 기도를 하며 한기부 단합과 발전을 기원했다.

한편 한기부 사단법인 이사장이 이종만 목사에서 송일현 목사로 변경됐다. 한기부는 1대 이사장 조용기 목사, 2대 이사장 故장광영 감독, 3대 이사장 이종만 목사에 이어 4대 이사장 송일현 목사 체제에서 장향희 대표회장을 중심으로 한국기독교계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유현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목회섹션 목록으로
[목회]장향희목사 “부흥...
[목회]대학생 장기기증 ...
[목회] CTS ‘미래목회포...
[목회]장헌일목사 “다음...
[목회]평내순복음교회 박...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제2회 성경암송왕 선발대회’ 내년 6월 개최 (2015-12-03 12:05:18)
이전기사 : “성령운동이 한국교회 위기 극복의 해법, 헌신하며 사명 감당할 것” (2015-11-28 00:48:14)
화제의 신간-북그루, ‘내 삶을 바꾸는 굿 라이프 ‘행운’ 출간
화제의 신간-북그...
언택트 시대 성경...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