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한국기독교언론사후원재단 이사장 취임 감사예배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11월27일fri
Update: 2020-11-24 23:52:24
뉴스홈 > 뉴스 > 교계종합
2015년12월11일 11시1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한국기독교언론사후원재단 이사장 취임 감사예배

'2015 기독언론인 송년의 밤' 열려

한국기독교언론사후원재단 이사장 및 취임 감사예배가 10일 서울 AW컨벤션센터 크리스탈홀에서 열렸다. 이날 임원순 목사(한기총 공동회장)가 이사장에 취임했다.

이상형 사관(준비위원장)의 사회로 시작한 예배는 강춘오 목사(교회연합신문 발행인)의 대표기도, 길자연 목사(한기총 증경회장)의 설교, 취임 축하패 및 임명패 증정, 격려사·축사, 이용규 목사(한기총 증경회장)의 축도로 드렸다.

'한 사람의 힘'(창세기 19:23~39)을 제목으로 설교한 길자연 목사는 "하나님께서는 아브라함 한 사람의 믿음을 보셨고 그의 기도를 들으셨다. 그렇게 하나님을 믿는 한 사람, 기도하는 한 사람을 중심으로 역사를 이어가셨다"며 "오늘날 우리가 그런 믿음을 보인다면, 하나님께서 이 나라와 민족, 한국교회를 붙들어 주실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사장 임원순 목사는 "기독언론이 바로 서야 한국교회와 기독교인이 바로 서게 되며, 복음 안에서 이 나라와 국민이 바로 설 수 있다고 믿는다"며 "기독언론이 처한 환경이 급변하고 있다. 모든 기독언론사들이 공동으로 신속하게 대응해야 할 것"이라고 했다.

임 목사는 "특히 여론을 모으고 한국교회를 통합과 화해로 이끌기 위해, 기독언론사들을 후원하고 하나로 묶어 줄 구심점이 필요하다"며 "한국기독교언론사후원재단은 기독언론사의 건전한 발전과 한국교회를 섬기는 일에 기여할 것이다. 하나님께서 능히 이 큰 일들을 감당할 수 있도록 도우실 것"이라고 역설했다.

이날 임명패는 총재 한은수 목사, 상임대표회장 김진옥 목사, 대표회장 이주태 장로가 각각 받았고, 김성길 목사(전 경기총 총회장)·정근모 장로(한국헤비타트 이사장)가 격려사를, 강영선 목사(한국기독교스포츠총연합회 총재)가 축사를 각각 전했다. 불참한 이영훈 목사(한기총 대표호장)도 영상으로 축사했다. 

취임 감사예배 후에는 문병원 국장(한국교회공보)의 사회로 '2015 기독언론인 송년의 밤' 행사가 이어졌다. 이는 이병왕 목사(뉴스엔넷 편집국장)의 대표기도, 한은수 목사의 설교, 유달상 회장(기독교한국신문)의 인사말, 감사패 및 공로패 중정, 이상모 목사(한국기독교원로목사회 명예회장)·엄진용 총무(기하성 여의도)의 격려사·축사로 진행됐다.

유달상 회장은 "한국교회 현장에서 글을 통해 변화와 개혁의 씨를 뿌리는 모든 기독 언론인들의 수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여러분들의 희생과 헌신이 한국교회를 보다 더 아름답게 만들었다고 믿는다. 이제 한국기독교언론사후원재단이 기독언론사들에게 아주 큰 힘이 될 것이다. 이를 통해 새해 더 큰 발전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유현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계종합섹션 목록으로
[교계종합][포토]"교육부는 ...
[교계종합]2017 한국교회 부...
[교계종합]김화경목사 주요교...
[교계종합][포토]김상복목사 ...
[교계종합]한국기독교언론사...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창대한교회 노두진목사, 합동부흥사회 32대 대표회장으로 취임 (2015-12-11 12:40:34)
이전기사 : 스마트폰 바른사용 위한 시민 대토론회 기독교도 참여 (2015-12-10 15:19:19)
화제의 신간-북그루, ‘내 삶을 바꾸는 굿 라이프 ‘행운’ 출간
화제의 신간-북그...
언택트 시대 성경...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