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평내순복음교회 박영수 목사 가족세트 전도 훈련 '눈에띄네'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10월02일fri
Update: 2020-09-30 10:42:01
뉴스홈 > 뉴스 > 목회
2015년12월17일 14시0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평내순복음교회 박영수 목사 가족세트 전도 훈련 '눈에띄네'
가족 3대가 결신, 현장 전도 훈련 체계적 실시

평내순복음교회
(박영수목사)가 펼치고 있는 가족 세트 전도 훈련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족 3대가 전도되는 세트 전도로 1시간에 12명을 그리스도의 품으로 돌아오게 하고 있다.

가족세트 전도 아케데미 박영수 학장은 전도하기 어려운 시기에 체계적으로 훈련을 받고 현장에 임할 경우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를 체험할 수 있다면서 “3개월간의 가족세트 전도 훈련을 현장 중심으로 집중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 원장은 또 전도는 말로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현장에서 가서 전하는 것이다면서 담임목회자부터 교회 중직들이 먼저 솔선수범하는 자세를 보여야 교회가 성장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박 원장은 특히 “2분안에 결신하고 주일예배에 참석할 수 있을 정도로 체계적이고 구체적으로 훈련을 한다면서목회가 어렵다고 말하지 말고 직접 훈련을 받고 실천해 간다면 교회 부흥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가족세트전도는 한 주간동안 문자나 편지로 보내는 양육교재까지 있어 초신자와 관계전도가 확실하게 이루어지는 전도법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전도방법으로 물티슈, 과자, 커피, 녹차, 부침개, 소금등 물품 전도를 해 봤지만 이런 결실은 없었다.

현장 전도 훈련을 통해 주의 종들이 영혼의 열매를 맺는 일이 가장 행복하고 보람된 일이라는 걸 체험할 수 있는 장이 되고 있다.

전도 훈련을 받은 한 목회자는 교회 앞 어린이집 원장, 음식점 주인, 부동산 주인, 미용실 원장, 길거리에서 만난 영생을 주기로 작정된 예비된 영혼들이 가는 곳마다 영접기도를 통해 예수의 이름 앞에 모두 무릎을 꿇고 교회 나오기로 저들 스스로 주님 앞에 고백하는 것을 나는 분명히 보았다면서 한국교회 담임목회자 가운데 직접현장에나가 매일 전도하는 목회자가 6% 밖에 되지안는 이시대에 참으로 하나님 기뻐하시는 전도하는 현장을 보게하시고 가르처주시고 듣게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또 다른 목회자는 저는 엘림교회를 섬기기 시작한지 한달 정도 되가는 과정에서 나름대로 전도한다고 열심을 내 보려고 하는 중 우연히 인터넷을 통하여 평내 순복음교회 담임 박영수 목사님을 강사로 초청하여 1일간을 가족세트 전도 세미나와 현장전도를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면서그리고 박영수 목사님이 하라는 대로 따라하며, 묻는 대로 대답을 그렇게도 잘하는지 옆에서 보면서도 이해가 안 갈 정도로 기가 막힐 전도였다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이어 그리고 길에 지나가시는 분들이나 버스정류장에서 만난 분들에게도 복음제시를 하시는 목사님을 보면서 많은 도전을 받게 되었다면서 박영수 목사님과 1시간 정도 동행하였는데 10분정도 교적을 받아냈다고 말했다.

전도 대상자들 대부분이 영접기도를 받고 이름, 주소, 생년월일, 전화번호, 가족사항 등등을 막힘없이 줄줄 불러주는 기이한 역사가 일어난 것.

전도 훈련을 받은 많은 목회자와 평신도들은 이것을 1분 혁명세트전도 라고 말하고 있다.

한 평신도는 하나님은 전도하려고 애를 쓰는 사람에게 분명하게 축복을 주실 것으로 믿는다면서 불쌍한 영혼을 구원하는 가족세트 전도법은 가족이 세트로 전도되는 적합한 방법이라고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한편 평내순복음교회는 오는 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현장을 중심으로 한 세트 전도 훈련을 실시한다.

문의 010-3730-2573, 031-592-1691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목회섹션 목록으로
[목회]교회건강연구원, ...
[목회]쉐마학당연구원, 2...
[목회]세성협 ‘종교개혁...
[목회]장헌일 목사 “새...
[목회][포토]제8기 글로...
 
{{}}
선거기간 동안 '네티즌의 의견'란은 잠시 닫습니다.
[1]
다음기사 : 기독문화선교회, 복음과 함께 웃음과 기쁨전하며 교회부흥에 앞장 (2015-12-18 00:22:57)
이전기사 : ELJOY 어린이 청소년비전캠프 ‘다스리고 정복하라!’는 주제로 (2015-12-11 11:07:50)
화제의 신간- 대변환 시대의 '팍스 차이나'
화제의 신간- 대...
권순철 변호사,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