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우리사랑플러스패키지’가입하고 ‘온기나눔’ 캠페인 참여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06월04일thu
Update: 2020-06-02 17:04:27
뉴스홈 > 뉴스 > 선교
2016년01월28일 21시2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우리사랑플러스패키지’가입하고 ‘온기나눔’ 캠페인 참여


예금 이자 기부로 따뜻한 엄마체온 나눈다

금융상품 가입 통한 기부문화 확산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굿네이버스-우리은행 업무협약 진행

적금 우대 이자의 일부를 기부하는 ‘우리사랑플러스패키지’ 통한 온기 나눔 캠페인 전개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 www.childfund.or.kr)은 27일 우리은행 본점 23층에서 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우리사랑플러스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에 따라 우리은행이 오는 2월 1일 출시하는 ‘우리사랑플러스패키지(통장, 적금)’는 연 0.5%p의 우대금리가 각 분기마다(적금은 만기시) 고객명의로 기부된다. 특히 적금을 들 경우 납입금액 50만원 이하 1년제 정기적금으로 최고 연 3.65%p의 금리를 제공하여 이 중 연 3.15%p의 이자는 고객이, 나머지 연 0.5%p에 해당하는 이자는 고객명의로 기부하게 된다.

​기부된 금액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온기나눔’ 캠페인(국내 아동 후원 프로그램)에 후원되어 엄마의 품을 채 느껴보기 전에 유기돼 세상의 차가움을 먼저 경험한 양육시설의 아이들을 경제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금융상품 출시는 기존 금융권의 사회공헌에서 확대된 기부활동으로 고객이 고금리 예금 및 적금 상품 개설만으로 나눔에 쉽게 참여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신상품 우리사랑플러스는 예·적금 우대이자를 손쉽게 기부할 수 있어 소액기부문화 확산에 최적화된 상품”이라며, “이번 협약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린이 후원 프로그램에 기부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 고객에게는 나눔의 기쁨을, 아이들에게는 포근한 온기를 나눌 수 있도록 금융상품을 통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추운 날씨처럼 가계 경제도 위축되고 온기를 전할 마음의 여유가 점점 부족해지는 요즘, 따뜻한 기부상품 출시로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주신 우리은행 측에 감사드린다”면서 “많은 분들이 아이들에게 온기를 전하는 일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사랑플러스패키지’ 상품은 오는 2월 1일부터 우리은행 전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후원처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으로 지정하면 국내아동 지원을 위한 ‘온기나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ds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선교섹션 목록으로
[선교]밀알복지재단 굿서...
[선교]신한은행, 초록우...
[선교]초록우산어린이재...
[선교][포토]한국교회 필...
[선교]사)해돋는마을노숙...
 
{{}}
선거기간 동안 '네티즌의 의견'란은 잠시 닫습니다.
[1]
다음기사 : 최에스더 교수, 베트남 하노이서 미용교육봉사 통한 공공성 실천 (2016-01-28 21:42:07)
이전기사 : 라라코스트 진F&B 2천만원 장학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달 (2016-01-26 23:50:36)
신간-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100일 묵상과 기도
신간-수험생과 학...
북그루, 김대유교...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