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CTS ‘미래목회포럼’과 업무협약 체결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11월27일fri
Update: 2020-11-27 12:10:32
뉴스홈 > 뉴스 > 목회
2016년01월29일 22시4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CTS ‘미래목회포럼’과 업무협약 체결


한국교회 부흥과 기독사회공헌활동 활성화 위해 노력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29일 업무협약식을 열고 미래목회포럼(대표 이상대)과 한국교회 부흥을 위한 예배 콘텐츠 교류 및 기독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양측은 ▲예배 콘텐츠 교류 ▲공익 캠페인 협력(고향교회방문, 분립 지교회, 출산장려, 다음세대 교육선교 등) ▲상호 매체를 통한 교환 광고 및 홍보 협력 등 한국교회의 미래를 준비하는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며 협력할 예정이다.
CTS 감경철 회장은 “오직 하나님의 말씀에 기반을 둔 CTS의 복음 콘텐츠와 기독교정신과 가치관을 구현하며 한국교회의 미래 방향성을 마련하는 미래목회포럼의 사역이 만나 앞으로 기독교 이미지 회복을 비롯한 한국교회 부흥의 불씨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한국교회의 미래를 준비하는 CTS는 이 땅의 부흥의 세대를 양육하고 소외된 자를 도우며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미래목회포럼 이상대 대표는 “CTS와 함께 한국교회를 위해 섬길 수 있어 감사드린다”며 “한국교회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두 기관이 합심하여 선하고 바람직한 그리스도의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금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CTS 특별대담 프로그램 <한국교회를 論하다>에 이상대 대표가 출연하여 「교회다움 회복, 어떤 목회로 가능한가?」라는 주제아래 한국교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며 연합에 대한 중요성을 피력했다.
(2월 1일(월) 밤 11시 재방송)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유현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목회섹션 목록으로
[목회]평내순복음교회 박...
[목회]장헌일목사 “다음...
[목회]장헌일 목사 “새...
[목회]이광재목사, 국내 ...
[목회]장향희목사 “부흥...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한국 교회를 살리는 방법은 목회자가 날마다 죽는 것입니다.” (2016-02-02 11:04:31)
이전기사 : 이광재목사, 국내 및 해외 집회 최고 인기 강사 활동 (2016-01-28 21:33:50)
화제의 신간-북그루, ‘내 삶을 바꾸는 굿 라이프 ‘행운’ 출간
화제의 신간-북그...
언택트 시대 성경...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