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제7회 부흥의지휘자 1일 공개세미나 성황리 개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08월15일sat
Update: 2020-08-14 09:21:40
뉴스홈 > 뉴스 > 교회
2016년10월04일 22시0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제7회 부흥의지휘자 1일 공개세미나 성황리 개최
이경은 목사

10월 3일 ‘믿음의 장대를 가져라’는 주제로 열려

순복음진주초대교회서 진행 2,200여명 참석

제7회 부흥의 지휘자 1일 공개 세미나가 2,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믿음의 장대를 가져라’를 주제로 순복음진주초대교회(이경은 목사)에서 3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공개세미나에서 이경은목사는 강의를 통해 장대를 이용한 효과를 믿음으로 빗대어 설명했다.

이 목사는 “장대 높이뛰기 선수가 일반 높이뛰기 선수보다 2배 이상 더 높이 뛸 수 있는 것은 장대가 있기 때문”이라며 “그 장대의 유익은 첫째, 높이 있는 바를 장대를 이용하면 넘을 수 있다는 것이고, 둘째 더 높이 점프 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제시했다.

이어 “천성을 나아가는 성도들이 인생의 쓴물을 만나 신앙의 장애물이 생길 때가 있다”며 “그 때 우리의 어떤 신앙의 장애물도 뛰어 넘었을 수 있는 믿음의 장대가 있다면 우리는 신앙의 어떤 장애물도 뛰어넘고 천국에 이를 수 있게 된다”고 믿음의 장대를 가져야 할 이유에 대해서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목사는 성도들이 가져야 될 여러 가지 믿음의 장대 7개 중에서 ‘중보기도의 장대, 일천번제의 장대, 전도의 장대, 직분의 장대, 주의 종을 보호하는 장대’를 미리 소개했다. 나머지 두 가지는 참석자 본인이 적을 수 있도록 공간을 비워뒀다. 이목사는 강의 도중 믿음의 장대의 빈 곳에 대해 ‘헌신의 장대와 절대 순종의 장대’라고 설명했다.

이목사는 마지막 강의에서 데살로니가 성도들처럼 하나님께 기억되는 신앙인이 되기 위해서 믿음의 역사와 사랑의 수고와 소망의 인내가 필요함을 언급했다. 또한 일곱 가지의 장대를 언급하면서 믿음의 장대를 가지는 것에 걸림이 되는 것들을 일곱 가지씩 적어보게 함으로써 자신의 믿음의 장대를 가질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었다.


그리고 모든 교회, 모든 주의 종, 모든 성도들이 잘 되기를 바라는 이경은목사의 마음이 성도들의 헌신을 통해 전달됐다. 교회를 깨끗이 단장하여 손님을 맞이하는 준비에서부터 몇날 며칠을 고운 사골 국물, 아침부터 삼천포에서 공수한 전어회, 바비큐, 세미나 후 귀가 할 때 준비한 간식까지 ‘육’도 풍성하고 ‘영’도 풍성하여 하루 동안의 짧은 세미나였지만 긴 여운을 남긴 세미나가 됐다. 
또한 이목사는 참석자에게 어떤 유익한 선물을 전할까 고민하던 끝에, 어느 자리에서든 최고로 인정받는 준비된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여행 매뉴얼을 만들어 선물을 했다. 이 밖에도 권사회의 찬양, 간증, 아바드찬양대의 찬양,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들의 찬양, 초대영어학교 공연, 진주초대교회 국장단의 용사선언문 등으로 풍성하게 진행됐다.

이목사는 “3일 진주 지역에 비소식이 있어 좋은 날씨 속에 전국의 목회자, 성도들을 섬기고자 전 성도들이 기도했다”며 “참으로 놀랍게도 중간에 지나가는 비가 조금 내리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좋은 날씨 속에서 행사를 마무리 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모든 성도들이 교회를 위하고 주의 종을 위하는 용사로서 믿음의 장대들을 가지고 위엣 것을 찾으며, 하나님의 뜻을 따라서 천국을 향한 여정 중에 만나는 숱한 장애물을 뛰어 넘어 높이, 더 멀리 솟아오를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마무리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회섹션 목록으로
[교회]2015백석바이블피...
[교회]분당흰돌교회 성탄...
[교회]순복음춘천교회, ...
[교회]여의도순복음교회 ...
[교회][포토]"성석교회 ...
 
{{}}
선거기간 동안 '네티즌의 의견'란은 잠시 닫습니다.
[1]
다음기사 : 한교연 제3회 탈북민초청 힐링캠프, 탈북민 300여 명 초청 (2016-10-06 22:39:51)
이전기사 : 벧엘교회-본지 해외교육-국내외 성지방문 등 약정서 체결 (2016-09-30 20:33:12)
홍재철 목사 설교집'너 성령의 사람아' 새롭게 조명
홍재철 목사 설교...
북그루, ‘하모니...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