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인사]CTS인터내셔널 주대준 회장 선임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01월16일wed
Update: 2019-01-15 14:20:49
뉴스홈 > 플러스 > 인물
2017년04월05일 10시0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인사]CTS인터내셔널 주대준 회장 선임

사단법인 CTS인터내셔널(이사장 감경철)은 회장에 前 선린대학교 총장 주대준 장로를 선임했다고 최근 밝혔다.

신임 회장 주대준 장로는 고려대학교 경영학 학사 졸업 후 美 NPS 정보시스템과학 석사 및 한국과학기술원(KAIST)에서 사이버보안 박사 학위를 받았다.

1989년 청와대전산실 창설 팀장으로 청와대 근무를 시작하여 20년 동안 다섯 분의 대통령을 모시며 전산실장, 통신처장, 행정본부장 및 경호차장을 역임했다. 청와대 재임 중에 청와대기독신우회를 창립하여 선교회장을 역임하였으며 경호차장 재임 중에는 ‘한국기독교공직자선교연합회’를 결성하여 입법.사법.행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100만 공직자 선교에 앞장섰다.

청와대 정년 퇴직 후 카이스트 교수로 부임하여 부총장을 역임하였으며, 선린대학교 총장을 거쳐 새누리당 디지털정당위원장을 역임했다. 현재 국가사이버안전연합회 대표회장 및 국가 스마트산업진흥협회 회장을 겸직하고 있다.

지난 20여 년 동안 전국 1,500여 교회에 간증집회를 하며, 오늘날 평신도 복음사명자로 잘 알려져 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장로이며, 한기총 직장선교위원장(상임위원), 국가조찬기도회 이사, 월드비전 이사, 누가선교회장 등 초교파적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의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인물섹션 목록으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1]
이전기사 : 장헌일 박사, 스코필드박사추모재단 한국이사장으로 추대 (2016-06-17 12:44:58)
CCM 찬양 사역자 노영희 선교사 1집 엘범 '인기'
CCM 찬양 사역자 ...
핑퐁 선교사 양영...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