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월드비전, ‘겨울방학 특식 키트(KIT)’ 제작 봉사활동 진행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8년12월11일tue
Update: 2018-12-11 21:08:40
뉴스홈 > 뉴스 > 선교
2018년12월06일 22시4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월드비전, ‘겨울방학 특식 키트(KIT)’ 제작 봉사활동 진행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회장 양호승)이 사단법인 사랑의 본부와 함께 국내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겨울방학 특식 키트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월드비전 조식지원사업 아침머꼬 비타미머꼬의 일환으로, 겨울방학 동안 아침을 챙겨 먹기 어려운 결식우려 아동들에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아침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봉사에는 아침머꼬 사업에 2년째 후원하는 사랑의 본부가 참여해 나눔을 실천했다.

 

4() 서울 영등포구 월드비전 빌딩에서 열린 봉사 활동에는 사랑의 본부 임직원 20명이 참석해 겨울방학 특식 키트를 제작했다. 겨울방학 특식 키트는 햇반, 컵반, 통조림햄, 사골곰탕, 에너지바 등 간편식으로 구성됐다.

 

이날 완성된 특식 키트는 오는 19()부터 21()까지 아침머꼬 사업에 참여하는 전국 65개교, 아동 86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월드비전 양호승 회장은 긴 겨울 방학을 외롭게 보내는 아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주신 사랑의 본부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월드비전은 겨울방학 동안 아이들이 방치되지 않도록 도시락 지원 사업, 난방비 지원 사업 등을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월드비전 조식지원사업 아침머꼬 비타미머꼬는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각 학교에서 아침 식사를 먹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월드비전은 2017년부터 사단법인 사랑의 본부와 함께 조식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65개교에서 운영 중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아람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선교섹션 목록으로
[선교]“장기기증 등록자...
[선교]구세군, 한아름가...
[선교]“식목일, 희망의 ...
[선교]굿피플, 미얀마 홍...
[선교]"기독교인 정체성...
 

이름 비밀번호
[1]
이전기사 : 아이두젠 월드비전에 에너지 빈곤 가정 위한 난방텐트 300개 후원 (2018-12-06 22:35:31)
“몸집 큰 교회 하나보다 정신 건강한 작은 교회 열이 낫다!”
“몸집 큰 교회 ...
하루를 다르게 사...
가정해체로 잃었던 희망을 더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