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만나봅시다/대한민국 경찰타임즈 발행인 이정춘목사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07월19일fri
Update: 2019-07-18 10:35:55
뉴스홈 > 뉴스 > 교계종합
2019년01월09일 22시2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만나봅시다/대한민국 경찰타임즈 발행인 이정춘목사
“전국 경찰 복음화 위한 문서 선교 사역 감당”


문서 선교를 통해 전국 경찰들을 복음화 하기 위해 대한민국 경철타임즈를 발행하게 됐습니다. 경철 복음화의 경우 특수한 선교 사역으로 매우 중요합니다. 전국 읍면에 이르기까지 치안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이들에게 문서 선교를 통해 밝고 아름다운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경찰타임즈 발행인 이정춘 목사의 말이다.

이 목사는 경찰 복음화를 위해 전국 주요 경찰서에서 경목으로 활동하고 있는 목회자들의 활동들을 적극 알리고 동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모범적인 경찰들의 삶도 담고 있다. 이러한 내용들을 접하는 많은 경찰들에게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기 위해서다.

우리 사회 곳곳에서 치안을 책임지며 힘들게 일하고 있는 경찰들을 삶은 고단함 그자체입니다. 신우회를 이끌고 있는 경목들을 통해 작지만 복지지원을 하고 있지만 턱 없이 부족하기만 합니다. 이를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 신문사 차원에서 이들의 활동 사항을 알리고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목사는 문서 선교가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오고 있으며, 이를 통해 경찰 자녀들의 장학금 지원과 치안을 담당하다 부상을 당한 경찰 가족 지원에도 나설 방침이다.

효율적인 선교를 위해서는 함께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로 관심을 갖고 한다면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 됩니다. 많은 교회들이 특수선교에 관심을 갖는다면 보다 효과적으로 선교를 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 합니다. 바라기는 전국 경목들이 하나가 되어 기쁘고 아름다운 소식을 전했으면 합니다. 이러한 역할을 문서 선교를 통해 할 계획입니다.”

이 목사는 무엇보다도 우리 사회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 중흥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살아가는 인물들을 선정해 대한민국 대 한국인 대상을 시상해 오고 있다.

이 목사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상을 제정해 매년 추천을 받아 철저하게 심사해 시상해 왔다.

대한민국 모든 분들에게 상을 주고 싶을 정도로 주어진 자리에서 열심히 삶을 모델을 보이며 살아가는 분들이 너무도 많이 있습니다. 그들의 아름다운 삶을 알리고 함께 나누기 위해 상을 마련해 시상해 오고 있습니다. 해를 거듭 할 수 록 경쟁률이 치열할 정도로 이제 자리매김 했습니다. 정말 권위 있는 상으로 만들어가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해 선정해 시상해 오고 있습니다.”

이정춘 목사를 아는 많은 사람들은 그에 대해 언제나 경찰 선교를 위해 아낌없이 헌신하고 최선을 다하는 목회자라고 말한다.

평소 온화한 성품의 소유자인 이정춘 목사는 탁월한 리더십을 가진 인물로 평가 받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계종합섹션 목록으로
[교계종합]통합비상대책위원...
[교계종합][포토]한기총 엄기...
[교계종합]기독교와 가톨릭 ...
[교계종합]CTS 운영위원회, ...
[교계종합]한기총, 임원 및 ...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연금 재단 가입자 2,200명 재산권 침해 사과-대책 필요" (2019-01-09 22:59:34)
이전기사 : 대한민국 경찰타임즈 '2018 대한민국 대 한국인 대상 시상식' 연다 (2019-01-09 22:11:08)
김형국 목사의 기독교인으로 세상 살아내기 프로젝트 1
김형국 목사의 기...
'작가의 어머니'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