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합동교단 "나눔 섬김 통해 그리스도 사랑 심는 해"다짐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08월26일mon
Update: 2019-08-21 20:15:08
뉴스홈 > 뉴스 > 교단
2019년01월10일 17시1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합동교단 "나눔 섬김 통해 그리스도 사랑 심는 해"다짐
기해년 총회 출발 및 이승현 담임목사 연임 감사예배 개최


)합동교단(총회장 김정환 목사)이 기해년 총회 출발 및 이승현 담임목사 연임 감사 예배를 드리고 민족과 세계복음화를 위해 적극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이와 관련하여 사)합동교단은 올 한 해 나눔과 섬김을 통해 우리 사회 복지 사각지대에서 어렵게 살아가는 이웃들을 섬기는 사역과 국내와 타 문화권에 그리스도의 사랑을 심을 것을 밝혀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일 평강제일교회 모리아 성전에서 드려진 예배는 안현태 총무의 사회로 시작 됐으며, 부총회장 성창경 목사의 기도, 서기 이승삼 목사의 성경봉독, 드보라 성가대의 찬양에 이어 한기총 대표회장 엄기호 목사가 생각하는 마음이란 제하로 설교를 했다.

엄기호 한기총 대표회장은 설교를 통해 오직 하나님만 바라보며 주어진 사역을 감당하는 한 해가 되도록 모두가 노력 했으면 한다면서 성령의 역사를 따라 살아가는 총회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피력했다.

엄 대표회장은 사울이 죽은 후 다윗은 점점 강성해지기 시작하고 그의 곁에는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했다면서 역대상 11장은 물론이고 역대상 12장은 모두 다윗을 왕으로 따르려는 사람들이 몰려드는 이야기인데 그는 언제나 하나님과 함께한 사람이였다고 강조 했다.

엄 대표회장은 또한 성공적인 사람이 되는 것은 혼자 만의 힘으로 되는 것이 절대 아니다. 정말 돕고 도움을 받는 사람이 되어야 하고 그런 사람과의 만남의 복이 있어야 한다면서 교회는 사람을 살리고 사람을 변화시키고 양육해서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 가는 사역을 감당하는 사역을 지속적으로 감당 해야 한다고 말했다.

엄 대표회장은 특히 세 용사는 블레셋 군대가 진을 치고 있는 곳을 지나 우물물에서 물을 길어와 다윗에게 드린다. 이때 다윗은 그 물을 마실 수 가 없다. 그것은 물이 아니라 세 명의 용사가 목숨을 내놓고 가져온 것이기에 다윗 은 피라고 부른다면서 피는 하나님께 부어 드려야 한다고 외친다. 세 용사처럼 하나님과 동행하며, 목숨을 받질 수 있는 삶을 살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정환 총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력이 삶 속에서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각자에게 주어진 청지기의 직분 소중하게 감당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 총회장은 기해년 한 해 동안 총회는 오직 하나님만 바라보며 교단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하게 다져 지경을 넓혀가도록 모두가 노력했으면 한다면서 국내와 타 문화권 복음화를 위해 온 힘을 다하도록 함께 기도했으면 한다고 강조 했다.

김 총회장은 이어 하나님을 기쁘게 하는 교단,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는 총회로 만들기 위해 손발 역할을 감당 하겠다면서 교단을 향해 도전해 오는 세력들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대처해 나아가겠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이승현 목사는 연임사를 통해 연임을 허락하신 하나님과 성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면서 복음의 지경을 더욱 넓혀가도록 온 성도들과 함께 기도하며 사역을 감당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이 목사는 오직 하나님, 오직 성경을 바탕으로 국내와 전 세계 복음화를 향한 비전을 실현해가겠다면서 하나님이 함께 하시면 능히 이 모든 사역들을 감당할 수 있기에 성도들과 함께 기도하면서 실천해 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박만수 개혁총회장은 축사를 통해 이승현 목사를 중심으로 생명력 있는 사역이 이루어질 것을 확신 한다고 말했으며, 류흥종 부총회장은 새상을 향해 죽으면 죽으리라는 심정으로 담임 목사와 성도들이 나아가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참석자들은 연임을 한 이승현 목사에게 홍봉준 목사(서울 남노회장), 김규완 목사(지역연합회 회장), 변제준목사(목사회 회장), 정원호 장로(남선교회 총회장), 어인경 권사(여선교회 회장), 김원호 장로(장로회 회장)등이 축하 화환을 증정 했다.

한편 이승현 목사는 서울대학교 경영학과와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미국 Faith Theological Seminary(Th.D)를 졸업했으며, 합동교단 수석 부총회장, 평강제일교회 담임 목사로 봉사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단섹션 목록으로
[교단]김선규목사 합동 ...
[교단]기하성 정기총회, ...
[교단]이광재목사 “천국...
[교단]개혁교단 전국복음...
[교단]속보-[포토]대신총...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통합총회 서울강남노회 서울교회 대리당회장 불법 논란 (2019-01-22 13:13:41)
이전기사 : 기하성 총회 신년 하례예배 "하나 됨 위해 노력" 다짐 (2019-01-09 23:25:12)
화제의 책- '멘탈 경쟁력' 현대인 필독서 '인기'
화제의 책- '멘탈...
도서출판 휘선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