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이수진 목사 환자 위한 ‘은사집회’ 성황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07월19일fri
Update: 2019-07-18 10:35:55
뉴스홈 > 뉴스 > 교회
2019년02월03일 21시3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이수진 목사 환자 위한 ‘은사집회’ 성황


이수진 목사가 인도하는 환자를 위한 은사 집회 참석자들이 하나님의 놀라운 치유역사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

이와 관련하여 예수교연합성결회 만민중앙교회는 지난달 25일 금요철야예배 2부 시간에 교역자회장 이수진 목사의 인도로 환자를 위한 은사집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수진 목사 인도로 개최된 은사집회에 참석자들은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은사집회에 참석한 엄정희 권사는 평소 시력 및 혈관성 질환으로 고생을 했다면서 집회에 참석 후 이러한 문제들을 치유받았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김연옥 권찰은 허리수술 후유증을, 조영순 집사는 인후통을 치료받았다고 간증했다.

특히 문창주 성도는 오른쪽 편마비가 치료 됐다면서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를 체험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박영희 권사는 외이도 통증을
, 이정금 집사는 척추관 협착증 및 경동맥 협착증 치료를 간증했다. 또한 임세진 집사는 진균성 각막궤양을, 허신경 집사는 외상성 뇌출혈을, 강창분 집사는 돌발성 난성을 치료받았다고 간증했다.

미국, 캐나다, 일본, 인도, 아르헨티나, 엘살바도르, 베네수엘라, 에콰도르, 콜롬비아 등 전 세계 각국에서 위성과 인터넷을 통해 집회를 참석했는데 많은 치료 사례가 접수되었다고 전했다.

콜롬비아 글로리아 성도는 뇌경색 후유증으로 인한 시력 저하를 치료받아 잘 볼 수 있게 되었다고 간증했다.

말레이시아 리우칼폰 성도는 왼쪽 귀가 전혀 들리지 않았는데 기도 받은 후 들리기 시작했다고 했다.

또한 인도 델리 켈라시 성도는 고막이 찢어져 한쪽 귀를 들을 수 없는 상황이었는데 기도 받은 후 온전히 치료받아 잘 들을 수 있게 되었다고 간증했다.

교회 관계자는 앞으로 매월 마지막 주 금요철야예배 2부 때 은사 집회를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회섹션 목록으로
[교회]순복음진주초대교...
[교회]일산광림교회에 오...
[교회]광주중앙교회 교육...
[교회]순복음진주초대교...
[교회]광림교회 청년선교...
 
 김영희 (2019-02-06 01:45:20)     13   0  
3737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여의도순복음교회, 워싱턴서 한반도 평화 기도회 (2019-02-07 20:45:07)
이전기사 : 3.1운동 100주년 맞아 한미지도자 기도회 열린다 (2019-01-31 19:01:55)
김형국 목사의 기독교인으로 세상 살아내기 프로젝트 1
김형국 목사의 기...
'작가의 어머니'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