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김윤희 교수의 ‘성경에센스’” 공개특강 연다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04월20일sat
Update: 2019-04-19 23:24:22
뉴스홈 > 뉴스 > 목회
2019년02월12일 23시5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김윤희 교수의 ‘성경에센스’” 공개특강 연다

성경이 신앙과 행위의 표준이 되는 민족을 위한 성서한국운동(Korea Bible Study Movement)”의 일환으로 성경 66권의 핵심을 5분 여 분량으로 소개하는 김윤희 교수의 성경에센스’” 공개특강이 오는 21일 오후 2시 서울 종로 5가 기독교연합회관 3층 중강당에서 열린다.

이날 공개특강에는 박성민 목사(한국CCC 대표)성경이 신앙과 행위의 표준이 되는 민족을 위한 성서한국운동(Korea Bible Study Movement)”에 대한 비전을 설명한다. 'KBS Movement'은 한국CCC 설립자 김준곤 목사가 민족복음화운동을 전개하면 한국 교회 성도들의 성경 읽기와 공부를 통한 삶의 변화를 강조하면 시작됐다. 김 목사는 성경이 신앙과 행위의 표준이 되는 민족을 도전했다.

이어 김윤희 교수(FWIA 대표)성경 에센스동영상을 소개하고 활용법을 설명한다.

<김윤희 교수의 성경 에센스 5~6분 분량으로 성경 각 권의 핵심 내용을 자막과 명쾌하게 설명해 준다이 영상을 먼저 시청한 후 성경을 읽으면 전체 내용의 흐름을 쉽게 파악하고맥을 따라 읽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개인뿐만 아니라
 SNS에서 성경통독을 하고 있는 그룹이나교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성경통독교실에서도 먼저 이 동영상을 시청한 후 성경 통독을 시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성경 읽기의 나침반 역할을 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공개특강에는 언론사 뿐만 아니라 크리스천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아람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목회섹션 목록으로
[목회]크로마국제기독학...
[목회]대학생 장기기증 ...
[목회][포토]제8기 글로...
[목회]육군3사관학교 동...
[목회]O2인성심리상담아...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신한금융그룹, 다일공동체 밥퍼 고독사 방지 위해 재건축 2천만원 기탁 (2019-02-28 19:14:09)
이전기사 : 이재훈 목사 신간- ‘나의 나라에서 하나님 나라로’ (2018-12-20 09:28:17)
화제의 신간-호텔 CEO 관두고 에어비엔비 인턴이 된 칩 콘리 <일터의 현자> 출간
화제의 신간-호텔...
화제의 신간-'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