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새로남교회, 부활절 테러로 상처 입은 스리랑카 교회에 성금 5천만원 전달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05월24일fri
Update: 2019-05-23 10:13:19
뉴스홈 > 뉴스 > 교계종합
2019년05월14일 13시3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새로남교회, 부활절 테러로 상처 입은 스리랑카 교회에 성금 5천만원 전달

오정호 담임목사(우)가 김정훈 GMS 이사장(좌)에게 성금을 전달하는 모습

부활절 테러 상처 위로
, 캄보디아 이단 대책 세미나도 지원

새로남교회(담임 오정호 목사)는 지난 12일 저녁예배 시에 GMS 이사장 김정훈 목사에게 스리랑카 부활절 테러 피해 교회 위로성금 5천만원과 캄보디아 이단 대책 세미나 지원금 7,000달러를 전달했다.

스리랑카에서는 지난 421일 부활절 아침에 교회, 성당, 호텔 등 8곳에서 다발적으로 테러가 일어나, 최소 253명이 숨지고 500명 이상이 부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새로남교회 당회는 무너진 교회를 복구하고, 테러의 피해를 입은 현지의 성도들을 돕기 위하여 성금을 전달하기로 뜻을 모았다.

캄보디아에서는 한국의 대표적 이단인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구원파, 신천지 등이 기성교단에 깊숙이 침투하여 성도들 뿐만 아니라 목회자들까지 미혹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위기 의식을 느낀 캄보디아의 선교사들이 이단대책세미나를 개최하기로 하였고, 새로남교회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캄보디어 이단 대책 세미나 지원비 7천달러 전달

오정호 담임목사는 스리랑카의 교회가 회복되기를 바라며, 캄보디아의 교회가 진리 위에 바로 세워질 것을 소망한다고 하였고, GMS를 대표하여 전달식에 참석한 이사장 김정훈 목사는 교회가 해야할 가장 중요한 일이 선교인데, 그 사명을 앞장 서서 감당하는 새로남교회에 감사한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성금은 현재 스리랑카에서 사역중인 GMS(총회세계선교회)선교사들을 통하여 현지 교회에 전달될 예정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의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계종합섹션 목록으로
[문화]성서체험전 ‘렛츠...
[선교]“나눔 경영 실현 ...
[뉴스]서울특별시의회 보...
[교계종합]“국가와 가정과 ...
[목회]대학생 장기기증 ...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세기총, 13차 뉴욕기도회 개최 (2019-05-14 14:38:48)
이전기사 : 한교봉, 강원산불 이재민들에게 1억원 상당 오토바이 기증 (2019-05-09 15:46:18)
비정상회담 알베르토 신간 에세이 <널 보러 왔어> 출간
비정상회담 알베...
화제의 시간-詩人...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