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월드비전, ‘제4회 꿈꾸는아이들 국토대장정’ 출정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09월21일sat
Update: 2019-09-19 14:51:22
뉴스홈 > 뉴스 > 선교
2019년06월07일 02시1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월드비전, ‘제4회 꿈꾸는아이들 국토대장정’ 출정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회장 양호승)5()부터 8()까지 4회 꿈꾸는아이들 국토대장정에 나선다.

 

 꿈꾸는아이들 국토대장정은 아이들 스스로 한계를 극복하고 성공하는 과정을 통해 꿈을 향한 도전의식과 근성을 심어주기 위해 진행하는 행사다. 올해 행사에는 총 150명의 월드비전 꿈꾸는아이들 사업 참여 아동이 참여한다.

 

5() 파주 율곡숲지공원에서 열린 출정식에는 월드비전 김순이 국내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 및 아동 150명이 참가했다. 출정식에서는 아이들이 각자의 꿈과 평화를 염원하는 마음을 바람개비에 적는 내 꿈 평화의 바람 타고행사가 진행됐다. 아이들은 행군 기간 동안 본인의 배낭에 바람개비를 달고 걷게 된다.

 

앞으로 참가 아동은 총 34일간 파주, 김포, 강화도, 한강공원을 거쳐 여의도까지 총 90km행군에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행군 이튿날인 현충일을 맞아 순국선열에 대한 감사를 전하고 평화를 기원하는 의미로 김포 평화누리길을 걷는다.

 

출정식에 참가한 한 아동은 “90킬로미터라는 긴 거리를 걸어본 적이 없어 걱정이 되지만, 친구들과 함께 꼭 완주할 것이라며 이번 국토대장정을 통해 끈기를 기르고, 제 꿈을 찾아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월드비전 김순이 국내본부장은 참가 아동이 모두 무사히 완주할 수 있도록 안전을 최우선으로 행사를 운영할 계획이다힘들고 포기하고 싶은 순간에도 자신의 꿈을 작성한 바람개비를 보며 끝까지 완주하길 바란다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현충일을 맞아 평화누리길을 걸으며, 여러분이 이 나라를 위한 위대한 발걸음이라는 것을 기억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월드비전 꿈꾸는아이들은 국내 취약계층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찾아 도전할 수 있도록 돕는 꿈 지원 사업이다. 월드비전은 해당 사업을 통해 지난해 전국 3,616명의 아이들의 꿈을 응원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아람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선교섹션 목록으로
[선교]“뜨거운 젊음의 ...
[선교]초록우산어린이재...
[선교]성령께서 역사하시...
[선교]필리핀 파병 아라...
[선교]합동 총회군선교회...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월드비전, ‘제4회 꿈꾸는아이들 국토대장정’ 해단식 진행 (2019-06-12 07:09:11)
이전기사 : 한장총 대표회장, 그룹홈 요셉천사의 집 방문 위로 (2019-05-31 17:48:11)
지금, 죽음을 공부할 시간 생의 아름다운 마무리를 위하여
지금, 죽음을 공...
화제의 책- '멘탈...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