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이천시온성교회 성도들 김해제일교회 앞서 시위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07월12일sun
Update: 2020-07-11 16:28:19
뉴스홈 > 뉴스 > 교회
2019년06월09일 00시1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이천시온성교회 성도들 김해제일교회 앞서 시위
"이대위 위원장 안용식 목사는 A목사에 대해 성경적 답변을 하라"요구



성도들 "답변 나올 때까지 시위 펼칠 것"분통

기성총회 이천 시온성교회 성도들이 담임 목회자의 비성경적 행위를 바로 잡아 줄 것을 요구하는 시위를 8일 김해제일교회
(안용식 목사-이대위원장) 앞에서 열고 이대위 결론에 대한 성경적 답변을 촉구 했다.

앞서 기성총회 이대위는 이천시온성교회 A목사의 소지 행위 등에 대해 문제가 없다는 결론을 내린 바 있다.

이에 시온성교회 성도들이 분노 소지 행위 등 비성경적 내용에 대해 연구도 없이 엉터리 결론을 내렸다며 구체적인 답변을 총회와 이대위에 요구하고 나선 것.

성도들은 이대위가 비성경적인 행위를 하고 있는 담임 목회자에 대해 일방적인 잣대를 적용해 엉터리 판결헸다면서 총회 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위원장 안용식 목사)의 비상식적인 판단과 엉터리 결과가 기성총회 전체를 흐리게 하고 있다고 지적 했다.

성도들은 또 이대위 위원장 안용식 목사는 담임 목회자가 행한 소지 행위 등이 성경적인지, 비성경적인지 판단해 주시길 바란다면서 기도하는 성도들을 향해 저주하는 목회자가 과연 신앙적인지에 대해서도 판단해 달라고 덧붙였다.

성도들은 특히 정식 고발장 접수시켰는데 결과를 문서로 못주겠다고 하는 이대위의 행태가 이해가 안된다면서 그러면 항목별로 성경적이냐 비성경적이냐를 구별해 달라고 하여도 그렇게 하란 법도 없다는 이대위가 왜 필요한지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성도들은 한교연 바른신앙수호위원회에서 비성경이라고 결론 내린 목사의 신앙노선을 따르지 않는다고 오히려 바른 신앙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처벌한 기성총회의 정체성이 무엇인지 답변해 달라면서 총회와 이대위는 특정인 구하기식 기류를 형성해 가는 것에 대해 심각하게 우려를 표명하면서 한국교회 주요 교단에 이에 대한 조사를 공식적으로 요청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성도들은 김해제일교회를 향해 우리는 더 이상 비성경적 가르침을 원하지 않는 다면서 이대위 위원장 안용식 목사는 성경적 답변을 하라고 요구했다.

성도들은 소망나무를 만들고 기도제목을 나무에 메 다는 것이 성경적인가? 기도제목, 병명 등을 적어서 종이비행기로 만들어 날리는 게 성경적인가? 주께 맡기라는 뜻은 던져버리라는 뜻으로 기도제목(: 우울증)을 쓰고 기도하고 나면 휴지통에 던져버려야 기도가 이루어지고, 다시 찾아가면 이루어지지 않는가? 교회는 예수님의 가르침을 말하지 않는다면 누구의 가르침을 말하는가? 목사가 영적인 아버지이며 성경에 영적어머니도 나오는가? 강단에서 저주와 협박이 나무하는 설교가 성경적인가? 성도들을 향해 사탄, 마귀, 저주 기도가 성경적인가? 열린 예배를 드리는 곳은 사도신경을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성결교단에서 공예배시 사도신경을 하지 않는 것이 성경적인가? 목사보고 회계하라고 하는 것은 하늘에 속한 목사보고 땅에서 속한 세상으로 돌아가라는 뜻인가? 기도 후에 예수님이름으로 기도합니다도 없이 목사의 축도로 끝을 맺는 기도가 성경적인가? 목사에게 양의 치리권과 축복권 저주권을 주었는가? 목사는 영적인분이고 성도들은 피조물이 맞는가? 사도와 선지자가 이시대의 목사, 전도사가 맞는가, 양의 탈을 쓴 이리는 목회자가 아니라 신자들이라는데 맞는가? 귀신을 쫓아냈더니 이단이라 한다며 선동하는 목사가 성경적인가 사회법은 사실과 증거가 중요하지만 성결교단법은 필요 없는가? 등에 대해서 성경적 또는 비성경적 유무를 사안별로 구체적으로 공개해 줄 것을 이대위 위원장 안용식에게 요구했다.

한편 이천 시온성교회 성도들은 이대위원들과 총회 임원진 교회에서 답변을 나 올 때까지 돌아가면서 시위를 펼칠 것을 에고하고 있어 추이가 주목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회섹션 목록으로
[교회]분당흰돌교회 성탄...
[선교]UCC, 한별 목사 “...
[교계종합]2015평화통일대회,...
[목회]장헌일목사 “다음...
[교회]제7회 부흥의지휘...
 
{{}}
선거기간 동안 '네티즌의 의견'란은 잠시 닫습니다.
[1]
다음기사 : 대법, 성락교회 개혁측 헌금사용 적법 (2019-06-10 15:03:43)
이전기사 : 서울고법 “전주남 목사 목양교회 대표권 없다” (2019-06-08 14:20:12)
북그루, 듀엣 북 콘서트 개최
북그루, 듀엣 북 ...
김대유 교수의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