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에프킬라와 함께 아이들 진로 교육 지원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06월19일wed
Update: 2019-06-19 00:12:35
뉴스홈 > 뉴스 > 선교
2019년06월12일 08시5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에프킬라와 함께 아이들 진로 교육 지원

키자니아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직업 및 적성 탐색 진행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글로벌 기업 에스씨존슨코리아유한회사 브랜드인 에프킬라와 함께 531, 서울 키자니아에서 서울지역 내 초등학교 3~6학년 아동 100명을 초청하여 직업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에스씨존슨코리아유한회사의 브랜드인 에프킬라의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에스씨존슨코리아유한회사의 후원으로 교육연극 전문기관 극단 지음)과 함께 서울지역 초등학생100명의 아동들에게 에프킬라 캠페인의 꿈을 위한 교육의 일환으로 전문 진로 탐색 교육을 진행한다.아동들이 재미있게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꿈을 주제로 한 다양한 상상놀이, 즉흥 상황극 등 연극놀이기법을 활용하여 총 4차시로 나누어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진로 교육 사업은 지난 60년간 유해한 해충으로부터 가족들을 보호하고, 우리 아이들이 안전한 잠자리에서 행복한 꿈을 꿀 수 있도록 노력해온 에프킬라가 경제적 제약으로부터 벗어나 모든 아이들이 자신의 소중한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

첫 교육 학교로 참여한 서울중목초등학교는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교육을 진행하였으며,친밀감 형성 및 상상력을 위한 아이스브레이킹을 시작으로 연극놀이의 다양한 기법을 통해 나와 너에 대해 알고, 꿈을 탐색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우리 주변에는 아직도 경제적 상황으로 인해 꿈을 펼치지 못하는 아이들이 많은데 아이들의 소중한 꿈에 대해서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이 사업를 통해 아이들 스스로 자신이 좋아하고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깨닫고, 더 나아가 미래의 직업에 대해 심도 깊은 고민을 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의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선교섹션 목록으로
[선교]서울특별시 사랑의...
[선교]기아대책∙GS...
[선교]결식아동지원프로...
[선교]국제바울선교회, ...
[선교]민-관-기업 3자 협...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월드뷰티핸즈- 신한대 뷰티서비스 및 장수사진전달식 개최 (2019-06-13 08:29:12)
이전기사 : 월드비전, ‘제4회 꿈꾸는아이들 국토대장정’ 해단식 진행 (2019-06-12 07:09:11)
김형국 목사의 기독교인으로 세상 살아내기 프로젝트 1
김형국 목사의 기...
'작가의 어머니'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