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김형국 목사의 기독교인으로 세상 살아내기 프로젝트 1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07월19일fri
Update: 2019-07-18 10:35:55
뉴스홈 > 플러스 > 책/음반
2019년06월13일 08시3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김형국 목사의 기독교인으로 세상 살아내기 프로젝트 1


기쁨을 빼앗긴 우리
, 기쁨이 없는 한국 사회!

하나님의 창조 형상에 따라 기쁨을 온전하고 완전하게 회복하라!

이 책은 기쁨을 빼앗긴 우리에게, 기쁨을 진정으로 회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려준다. 나아가 일시적인 효과가 아닌 근원적으로 내면세계 저 깊은 곳에서부터 흘러나오는, 오물과 같은 쓰레기들을 먼저 제거하게 하여 기쁨을 찾는 것뿐 아니라 인생의 어떤 풍파가 휘몰아쳐도 유지할 수 있는 힘을 길러준다.

보이지 않는 마음, 내면세계를 우리가 어떻게 하면 정화할 수 있을까? 그 어떤 세상의 절망과 고통이 우리의 인생 가운데 쓰나미처럼 밀려와도 변함없이 기쁨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이 책은 당신이 기쁨을 빼앗긴 원인을 진단하고, 그에 따른 처방을 통해 완전하고 완벽한 기쁨을 진정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저자 김형국 목사

우리가 사는 세상은 눈물과 비통이 가득하고, 삶의 여건은 기쁨을 빼앗아간다. 하지만 저자는 창조주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함으로 기쁨을 되찾길 원한다면, 매순간 , 좋다! 참 좋다!” 를 외치라고 주장한다. 빼앗긴 기쁨을 회복하는 성경적이고 실제적인 방법을 배워 누리라고 우리에게 조언한다.

미국 시카고에 있는 트리니티 복음주의 신학교(Trinity Evan-gelical Divinity School)에서 목회학 석사(M.Div)와 신학 박사(Ph.D)를 마쳤다. 미국 이민 교회인 시카고 고려장로교회에서 교육전도사와 교육목사로 사역을 시작했고, 1.5~2세 한인 청년들과 함께 시카고 뉴 커뮤니티 교회’(New Community Church of Chicago)를 개척하기도 하였다. 귀국 후에는 사랑의교회 부목사로 찾는이사역에 매진하였고, ‘성경적이고 현대적인 도심 공동체를 세우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2001년 나들목교회를 개척하였다. 나들목교회는 20195월 다섯 개의 교회로 분교하여 나들목교회네트워크로 연대하며, 저자는 현재 나들목교회네트워크 지원센터의 대표로 섬기고 있다.

저서로는 Paul’s Eschatological Use of PARISTEMI and Its Contribution to His Eschatology and Concept of Ministry(2001 박사학위 논문), 청년아 때가 찼다(죠이선교회), 교회 안의 거짓말, 풍성한 삶으로의 초대, 풍성한 삶의 기초, 하나님 나라의 도전(이상 비아토르), 만나지 않으면 변하지 않는다, 만남은 멈추지 않는다(이상 생명의말씀사), 사도행전과 하나님 나라(성서유니온선교회)가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의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책/음반섹션 목록으로
[책/음반]당신은 어떤 리더...
[책/음반]시련을 도전으로 ...
 

이름 비밀번호
[1]
이전기사 : '작가의 어머니' 글 쓰는 작가들에 쏟는 어머니의 애착과 역할 (2019-05-31 17:52:26)
김형국 목사의 기독교인으로 세상 살아내기 프로젝트 1
김형국 목사의 기...
'작가의 어머니'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