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특별기고-"분당 너희들의 교회"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07월19일fri
Update: 2019-07-18 10:35:55
뉴스홈 > 오피니언 > 칼럼
2019년06월24일 11시2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특별기고-"분당 너희들의 교회"
글-노재환 목사

세간에  정진영목사의 설교 때문에 기독교 관련 SNS 공간이 시끄럽습니다.

이찬수 목사님의 사과문도  "설교를 들어 보았냐"고 물었는데 아무도 설교 전문을 들어 보지 않았다고 대답하였다고 하기에 나는 2번을 설교하신  목사님의 입장을 이해하려고  애쓰면서   들어 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정진영 목사님의 동성애 대세론은 최근 있었던 여론조사의 결과 와도 동 떨어져  있어(갤럽:반대50,찬성25.무응답25)사실과도  왜곡되어 있습니다.

동성애 문제는 단순한 애정문제와  탐욕적 성욕변태 문제로 구분되어 질 수 있으며 에이즈의  가장 큰 감염경로가 되고 있는 남성간   항문성교가  발병의 97% 이상을 차지한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 

곧 에이즈를 대세로 받아 들여야한다는 뜻은  아니겠지만,정말로 정진영 목사가 동성애가 대세가 되었다는 자료를 찾을 때에   반동성애 활동자료에는  대해서 얼마나 관심을 가졌는지 의문스럽습니다.  또한  실수로 습관상 꼰대라는 말이 튀어나와서  사과하는 것보다 더 더 교활하게, 그   언어가 지니는 해약을 충분히 알면서도  사과 하는 척, 양해를 구하는 척 하는  그의    언어표현은 도들을 세뇌시키는  언어의 유희입니다.
이찬수 목사님의    해명 역시  유쾌하지는 않습니다.

몰랐던 사실이지만,  신영복 교수의  더불어 라는 표현으로 몇 년 전 홍역을 치뤘다는 이야기를 듣고 나는 더욱 생각이 복잡해졌습니다
우연의 일치이겠지만 그들이 왜 "더불어"라는 용어를 사용하는지 잘 알아야 합니다.

좌파들의 필독 도서가 되어 있는 김일성의 회고록 "세기와 더불어"라는 책이 있습니다. 나는 바라건데 김일성의 더 불어와  더불어 민주당의  더불어와  신영복의 더불어 숲이라는 책이   아무 연관이 없으리라 믿습니다.

세간에는 천당 밑에 분당이라는 말도 떠 돌았습니다  분당 땅값이 하늘로 치솟아  부를 누리니  얼마나 기뻐겠습니까?

제 주위에는 본인 살림살이도 넉넉치 않은데 동성애 관련  자료들을 집대성 해서 신문을  만들어   시청 앞 집회 때 마다배포 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결단코  우리 진실된 그리스도인들은 이 나라를  좌파, 사회주의자, 동성애로 연결되는 저들에게 내 줄 수는 없습니다.

얼마나 많은 순교자들이 이 땅에 피를 뿌렸으며 선교사들의  피와 땀과 눈물이  이 땅에 뿌렸는지 기억하십니까?   

수많은   주의 종들과 성도들이 정진영 목사님과 이찬수 목사님의 설교와 해명에 왜 분통을 터트리는   이유를 조금이라도 이해해 주시기를 바라면서 천당 밑에 분당 "당신들의 교회"가  겸손히 주님앞에 "우리들의 교회"가 되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목사가 목사를 비난함은 아군의 총질이 아니라 정신 똑바로 차리고 우리 주위에 숨어 있는 복음을  훼파시키고  우리 대한민국을 기둥 채 무너뜨리려는 간첩같은 간교한 악의 세력을 분별해내는  계기가 되길 기도합니다.

40여년전  소위계급장을달고  목숨을 받쳐서라도 조국을 지키겠다는결의로 최전방에 배치를 받았습니다.   몇달후 우리부대가 포지원을
해주는 보병부대  대대장이 부하를데리고 제발로 월북했습니다. 나는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았고 그리고 내 마음속에  지울 수 없는 트라우마가 생겠습니다. 우리는 목숨을걸고 전선을 지키는데 그는 반역의 념에 사로잡혀 조국을버렸습니다.  얼마 안되어 그도 역시 그들에게 버림받았습니다.

우리는 주의 말씀을  지키기위해 혼신을 다하고  때론 목숨까지 바치길 기도합니다. 국가의 녹을받고  중령이라는 계급장까지 달고   조국을 배반한 그가 지금 생각나는 까닭은  무엇입니까.

분당에서 멀지않은 양지에  기독교 순교자기념관이 있습니다.

그곳에가면    지금  우리가 앓고있는 질환이 무엇인지 진단이 나옵니다.

그곳에는 우리의 영혼을 진단하는 주님이 직접 제작해 보내주신   최신형  MRI기계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검사를 받으십시요  가서  꼭 받으십시요.

혹 검진결과지에 "너희들교회"라고 찍혀있지는  않나 잘 살펴보십시요.

오직 교회와 목회자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작은 섬마을  목사올림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ds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칼럼섹션 목록으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정 사무엘 교수 칼럼- 본회퍼가 경험한 침묵의 하나님! (2019-06-25 22:57:45)
이전기사 : 이효상 칼럼-투잡스 시대, 교회는? (2019-06-14 16:18:58)
김형국 목사의 기독교인으로 세상 살아내기 프로젝트 1
김형국 목사의 기...
'작가의 어머니'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