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청년기업 e청춘, CTS ‘나도선교사’프로젝트 선교 보조용품 전달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10월16일wed
Update: 2019-10-15 16:14:01
뉴스홈 > 뉴스 > 선교
2019년06월30일 15시5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청년기업 e청춘, CTS ‘나도선교사’프로젝트 선교 보조용품 전달

청년기업 e청춘(대표 임정호)은 지난 25CTS인터내셔널에 선교사들을 위한 의료용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CTS인터내셔널 박준서 사무총장이 참석하였으며 전달받은 의료용품은 CTS인터내셔널의 탄자니아 지부를 비롯하여 열방선교사들에게 보내질 예정이다.

임정호 e청춘 대표는 그동안 주위에 계신 어르신들 및 경로당 등에 기부활동을 하였지만 다른 의미 있는 곳에도 기부를 하고 싶다외국의 선교사들이 한국의 발전을 이끌었듯이 해외에 나가있는 한국의 선교사들을 도와 세계 곳곳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박준서 사무총장은 청년기업 e청춘의 훌륭한 생각과 기부를 기쁘게 여기며, ‘나도선교사 프로젝트와 맞물려 선교사의 사역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사회적으로 어려운 곳곳의 눈물을 닦아주는 기업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e청춘은 일상생활과 밀접한 의료기기인 적외선조사기, 체온계, 혈압계, 혈당측정기, 안마기 등을 유통하고 있으며, 크라우드 펀딩 자금 모금을 통하여 학생, 직장인을 위한 자세교정기와 다양한 신체보호대 제품 브랜드 라온포스처를 운영한다. e청춘은 연 초 지역 노인들을 위한 의료기기를 경로당 70곳에 기부하였으며 꾸준한 기부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의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선교섹션 목록으로
[선교]부산 벡스코에서 ...
[선교]한·일선교협력회...
[선교]“후원 호소 아닌,...
[선교]서울 시민청 갤러...
[선교]월드비전, 한화해...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양화진 선교관터 최봉인 장로 땅이었다" (2019-07-02 22:38:14)
이전기사 : 홀트, 아동권리공모전 ‘화이트불편러, 세움(세상을 움직이다)’ 실시 (2019-06-30 00:42:56)
부전교회 박성규목사의 신간-사도신경이 알고 싶다
부전교회 박성규...
균형 잡힌 신앙을...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