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만나봅시다/ 개혁연합 신임 총회장 현베드로 목사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09월21일sat
Update: 2019-09-21 11:04:59
뉴스홈 > 뉴스 > 교단
2019년09월06일 11시5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만나봅시다/ 개혁연합 신임 총회장 현베드로 목사
“작지만 큰일을 감당하는 총회로 부흥성장 시킬 것”


총회원 손발 역할 감당
, 총회 발전 위해 최선

균형 발전 위한 장기적 전력 수립, 연합운동 적극 참여

부족한 사람을 총회장으로 세워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총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총회원들의 손발 역할을 감당하며 총회 산하 지 교회 부흥성장에 적극 앞장서겠습니다. 다시금 일 할 수 있도록 허락하신 총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개혁연합 신임총회장에 추대된 현베드로 목사(나눔과섬김의교회)의 말이다.

현 총회장은 가장 우선적으로 총회 정체성을 확고하게 만들어가겠다고 강조 했다.

이를 바탕으로 보수개혁주의 신학을 강화해 세속주의에 물들어가고 있는 한국교회를 일깨우는 역할을 감당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교회는 지금 그 어느 때 보다 대사회 대정부로부터 강한 도전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원인은 교회가 본연의 역할을 감당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급속한 세속화는 한국교회 부흥성장을 막는 최대의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가장 우선적으로 철저하게 성경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성경적인 삶을 통해 사회를 변화시키고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현 총회장은 가장 우선적으로 교단산하 지교회의 부흥발전을 위해 목회 정보 교류를 할 수 있는 네트웍 구축을 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함께 성장하는 기초를 다지겠다는 것이 현 총회장은 생각이다.

도시 및 농어촌 미자립교회 자립을 위한 당야한 방안도 장기적인 전략을 수립해 추진할 생각입니다. 이들 교회들의 자립기반은 교회성장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감당하기 때문입니다. 농어촌목회자를 위한 세미나, 총회 차원의 지원대책 등을 수립하겠습니다. 또한 효과적인 타문화권 선교를 위한 선교 네트웍도 총회 차원에서 수립해 추진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아직 복음을 모르고 살아가는 미전도 지역에 그리스도의 사랑을 심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현 총회장은 특히 한국교회 연합과 일치를 위한 운동에도 적극 참여해 교단의 위상을 정립할 방침이다.

한교총, 한교연, 한장연 등의 연함기관에 참여해 한국교회를 위해 목소리를 담아내겠다는 것이 현 총회장의 생각이다.

연합운동은 교단 발전에 매우 큰 역할을 감당합니다. 한국교회 주요 연합기관들과의 연계성을 통해 대사회, 대정부를 향해 목소리를 내겠습니다. 이를 위해 저극 나서겠습니다. 작은 것을 가지고도 튼 일을 역할을 감당하는 총회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시대적 사명을 성실히 감당하는 빌라델피아교회와 같은 그런 총회로 부흥성장 시켜 나아가겠습니다.”

현베드로 총회장은 제주 서귀포 출신으로 총신 목회대학원, 대한신학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평소 차분한 성격의 소유자로 탁월한 리더쉽을 겸비한 인물로 평가 받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단섹션 목록으로
[교단]기하성 서대문측 ...
[교계종합]제2회 빛의숲 페스...
[교계종합]제2회 자랑스러운 ...
[교회]“무료로 건강강좌...
[교계종합]소강석목사 “시대...
 
 유재수목사 (2019-09-11 16:53:04)     4   0  
진심으로축하드립니다 이제야 정말 총회가 건강하게 발전하는 기대되는 총회로 거듭날줄 믿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송미현 목사 선교전략국 네팔 중심 복음실크로드 개척 앞장 (2019-09-06 14:56:35)
이전기사 : 기성교단개혁연대 2차 회의, “교회 내 불법 퇴출” (2019-09-02 20:54:24)
지금, 죽음을 공부할 시간 생의 아름다운 마무리를 위하여
지금, 죽음을 공...
화제의 책- '멘탈...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