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KSPO경륜경정총괄본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 지원사업 활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10월20일sun
Update: 2019-10-19 20:08:22
뉴스홈 > 뉴스 > 교계종합
2019년09월24일 11시4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KSPO경륜경정총괄본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 지원사업 활발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쌀700포, 식품꾸러미 700박스 전달


KSPO
경륜경정총괄본부(총괄본부장 정병찬)는 지난 21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추석 명절나기 지원사업 전달식을 진행했다.

본 추석맞이 명절물품은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 내 어려운 이웃 700세대에게 추석명절 전에 전달되었으며, 당초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7() 개최 예정이었던 전달식은 태풍 링링의 영향으로 연기되어 이날 진행하게 되었다.

본 전달식은 사회적 경제 나눔 장터가 진행 되고 있어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받으며 진행하였으며, 광명시 박승원 시장, KSPO경륜경정총괄본부 정병찬 총괄본부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희망나기운동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축사를 통해 사회적 경제 나눔 장터와 함께 추석 명절물품을 전달해 더욱 뜻 깊은 것 같고, KSPO경륜경정총괄본부가 광명에 있어 큰 힘이 되고 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KSPO경륜경정총괄본부 정병찬 총괄본부장은작게나마 전달한 쌀과 식품꾸러미가 잘 전달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욱 관심을 기울이고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추석명절 소외된 이웃들이 좀 더 풍성하게 보낼 수 있었으며, KSPO경륜경정총괄본부가 매번 광명시 복지사각지대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KSPO경륜경정총괄본부는 이번 추석 명절나기 지원사업 뿐만 아니라, 가족힐링여행지원사업, 자전거지원사업, 겨울나기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계종합섹션 목록으로
[교계종합]세계 평화와 희망 ...
[교계종합]한국교회 동성애에...
[교계종합]한기총 신천지 대...
[교계종합]사)세기총 ‘대한...
[교계종합][포토]한국기독교...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기아자동차 소하리 공장-기아드림희망곳간 어려운 이웃 돕기 활발 (2019-09-24 21:56:26)
이전기사 : 세기총, 볼리비아 대통령 후보 정치현 박사 기도 요청 (2019-09-18 21:39:19)
화제의 신간-'나이롱 집사와 기둥같은 제직'
화제의 신간-'나...
부전교회 박성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