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광명 광성초등학교-펠리체 오케스트라,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소중한 DAY’ 3호 기부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12월15일sun
Update: 2019-12-09 11:14:12
뉴스홈 > 뉴스 > 선교
2019년09월25일 23시1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광명 광성초등학교-펠리체 오케스트라,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소중한 DAY’ 3호 기부
광명동굴 ‘토요문화공연’ 공연출연로 전액기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가 진행하고 있는 특별나눔사업 소중한 DAY’3호 기부자가 탄생했다.

소중한 DAY’ 3호 기부자는 광명 광성초등학교(교장 전성화)-펠리체 오케스트라 단원 학생들로서 오는 928일 광명동굴에서 진행하는 토요문화공연을 앞두고 희망나기운동본부에 공연출연료 전액을 기부하기로 했다.

1주일에 한 번 학교수업을 마치고 선생님, 친구들과 함께 연습한 감동적인 오케스트라 음악을 광명시민들과 광명동굴에서 함께 나누고, 그 곳에서 제공되는 공연출연료를 전액 기부하여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의 기회와 나눔의 기쁨도 배로 얻고자 신청하게 되었다고 한다.

본 소중한 DAY 전달식은 925일 광명 광성초등학교 펠리체 오케스트라 연습실에서 진행되었으며, 광명 광성초등학교 전성화 교장, 펠리체 오케스트라 단원들과 학부모지원단 김춘호 회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광명 광성초등학교 전성화 교장은 펠리체 오케스트라 단원 아이들이 뜻을 모아 기부할 수 있어 기쁘고, 아이들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공연한 출연료를 드린 만큼, 어려운 환경 속에서 꿈을 포지 하지 않고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소중한 DAY’ 특별나눔 이벤트는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가 광명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2019년 나눔 캠페인으로 기념하고 싶은 날이나 특별한 날을 맞이하여 기부하는 것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참여가 가능한 모금사업이다.

참여방법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홈페이지(www.gmcsw.kr)-나눔참여 게시판을 통하여 온라인 참여도 가능하며 사무실 내방을 통한 오프라인 참여도 가능하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선교섹션 목록으로
[선교]월드비전, 결식아...
[선교]성령께서 역사하시...
[선교]월드비전, 대구에 ...
[선교]초록우산어린이재...
[선교]설날 맞아 소외된 ...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9월 9일은 장기기증의 날,전국 8곳에서 동시에 장기기증의 날 행사 진행 (2019-09-30 14:40:30)
이전기사 : 한국대학생선교회, 유성 김준곤 목사 10주기 추모 행사 연다 (2019-09-24 11:48:58)
허정윤박사, 공산주의가 기독교와 독립운동에 끼친 부정적 영향 고찰
허정윤박사, 공산...
김문훈 목사의 명...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