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캄보디아 국방부 정사무엘 교수에 표창장 수여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10월20일sun
Update: 2019-10-19 20:08:22
뉴스홈 > 뉴스 > 교계종합
2019년10월07일 20시5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캄보디아 국방부 정사무엘 교수에 표창장 수여
컴퓨터지원, 외국어 훈련원 위한 활동 인정해 수상자로 선정


대통령 직속 통일자문기구인 제
19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토론토협의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정사무엘 교수(국제문화대학원대학교)가 캄보디아 국방부로부터 컴퓨터 지원과 외국어 훈련원을 위한 활동을 인정받아 표창장을 받았다.

이와 관련 관련하여 정 교수는 지난달 29일 캄보디아 국방부 미어사브운(4성 장군) 총장이 전달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당부 했다.

미어사브운 총장은 19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토론토협의회 통일분과 위원인 정사무엘(명기)교수는 그동안 캄보디아 국방부에 지속적인 교육봉사와 교육 시설 등을 적극 지원함으로 평화봉사를 구현하는 성과를 거두어 왔다면서 인류 평화를 위한 지속적인 활동이 이루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4561

미 총장은 또 캄보디아는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정사무엘 교수와 같은 분들로 인해 발전를 거듭하고 있다면서 희망의 씨앗이 싹이 틀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정사무엘 교수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캄보디아 국방부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면서 지속적으로 협력해 아름다운 결실을 맺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 교수는 이어 캄보디아는 잠재력을 가진 나라다면서 과거 한국이 어려웠던 시절 도움을 받았던 것처럼 이제 어려운 나라를 위해 더욱 헌신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 교수는 캐나다 기독신문사장, 미토저널 발행인, 교수 등을 역임했고 현재는 국제문화대학원대학교 총장 직무대리와 서울신학교대학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미토(Mitto)선교회 대표이기도 한 정 교수는 복지국가위기론기독교선교미디어등 저서를 집필하여 교육과 선교에 헌신하며 지구촌 평화의 내일을 꿈꾸는 교육리더자로 활동 중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계종합섹션 목록으로
[교계종합][포토]나라와 교회...
[교계종합]한기총 군선교위원...
[교계종합]칼빈대, 2015학년...
[교계종합]한국교회언론회 제...
[교계종합]한반도녹색평화운...
 
 송형철 (2019-10-09 22:29:46)     4   0  
총장님. 축하드립니다.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한국여성유권자총연합 장화순 총재 캄보디아 최고 훈장 받아 (2019-10-08 11:56:31)
이전기사 : 태성문화재단, 광명시사회복지협에 전시초대권 1천매 전달 (2019-10-07 20:32:26)
화제의 신간-'나이롱 집사와 기둥같은 제직'
화제의 신간-'나...
부전교회 박성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