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예장 개혁연합 현베드로 총회장-임원진 취임예배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11월15일fri
Update: 2019-11-15 09:10:31
뉴스홈 > 뉴스 > 교단
2019년10월23일 09시2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예장 개혁연합 현베드로 총회장-임원진 취임예배


예장 개혁연합총회가 총회장 및 임원 임직 감사예배를 드리고 민족과 세계복음화를 위해 적극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

이와 관련하여 개혁연합은 18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3층 소강당에서 현 현베드로 총회장을 비롯한 임원진 취임 감사 예배를 드렸다.

취임 감사예배에 앞서 현베드로 총회장을 비롯한 임원진은 양화진 외국인선교사묘역 유니온 교회 앞에서 104회 성총회 출정식을 가졌다.

임원진들은 출정식을 마친 후 한국기독교연합회관으로 이동 강상근 목사(부총회장)의 사회로 취임예배를 드렸다.

직전총회장 원만용목사는 설교를 통해 한국교회는 여호수아 같은 리더쉽을 가진 목회자가 그 어느 때 보다 필요하다면서 날마다 하나님만 바라보고 의지하는 총회장과 임원진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피력했다.

참석자들은 특히 한국교회연합과 민족복음화를 위해(부총회장 전은정목사), 나라 정치 안정과 경제 부흥을 위해(동서울노회장 김순희 목사), 총회, 노회, 지 교회 부흥과 성장을 위해(서서울노회장 이범철목사) 각각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총회장 현베드로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귀한 청지기의 직분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면서 비록 작은 총회지만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일하는 총회로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 했다.

현 총회장은 또 보수 개혁주의신학을 계승 발전하여 총회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만들어가는 해가 되도록 총회원 모두가 함께 노력했으면 한다면서 신학이 같은 교단이라면 교단 문호를 개방하고 함께 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현 총회장은 총회산하 각 교회별 찬양경연대회, 목회 교육 세미나, 제주도대부흥성회, 총회 목회자 세미나 등 주요 사업을 진행 할 방침이라면서 하나님께서 총회에 주어진 시대적 사명 감당을 위해 총회원 모두가 올 한해기 동안 순탄한 항해를 할 수 있도록 기도하며 앞으로 나아가도록 노력하자고 제안했다.

한편 이날 이강익목사가 격려사를, 배진구(안산시기독교연합회 증경회장), 김종구목사(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 학생처장)가 각각 축사를 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단섹션 목록으로
[교단][포토]순조롭지 못...
[교단]이광재목사 “천국...
[교단]기하성 정기총회, ...
[교단]“대신교단의 헌법...
[교단][포토] 대신총회 ...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김성광 목사 대한총회 부흥사회 대표회장 취임 (2019-10-26 23:36:07)
이전기사 : 대한총회 중부노회 제106차 추계정기노회 개최 (2019-10-21 18:21:34)
화제의 신간-'나이롱 집사와 기둥같은 제직'
화제의 신간-'나...
부전교회 박성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