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예장 개혁연합 현베드로 총회장-임원진 취임예배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01월25일sat
Update: 2020-01-23 23:59:45
뉴스홈 > 뉴스 > 교단
2019년10월23일 09시2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예장 개혁연합 현베드로 총회장-임원진 취임예배


예장 개혁연합총회가 총회장 및 임원 임직 감사예배를 드리고 민족과 세계복음화를 위해 적극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

이와 관련하여 개혁연합은 18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3층 소강당에서 현 현베드로 총회장을 비롯한 임원진 취임 감사 예배를 드렸다.

취임 감사예배에 앞서 현베드로 총회장을 비롯한 임원진은 양화진 외국인선교사묘역 유니온 교회 앞에서 104회 성총회 출정식을 가졌다.

임원진들은 출정식을 마친 후 한국기독교연합회관으로 이동 강상근 목사(부총회장)의 사회로 취임예배를 드렸다.

직전총회장 원만용목사는 설교를 통해 한국교회는 여호수아 같은 리더쉽을 가진 목회자가 그 어느 때 보다 필요하다면서 날마다 하나님만 바라보고 의지하는 총회장과 임원진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피력했다.

참석자들은 특히 한국교회연합과 민족복음화를 위해(부총회장 전은정목사), 나라 정치 안정과 경제 부흥을 위해(동서울노회장 김순희 목사), 총회, 노회, 지 교회 부흥과 성장을 위해(서서울노회장 이범철목사) 각각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총회장 현베드로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귀한 청지기의 직분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면서 비록 작은 총회지만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일하는 총회로 만들어 가겠다고 강조 했다.

현 총회장은 또 보수 개혁주의신학을 계승 발전하여 총회의 정체성을 확고하게 만들어가는 해가 되도록 총회원 모두가 함께 노력했으면 한다면서 신학이 같은 교단이라면 교단 문호를 개방하고 함께 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현 총회장은 총회산하 각 교회별 찬양경연대회, 목회 교육 세미나, 제주도대부흥성회, 총회 목회자 세미나 등 주요 사업을 진행 할 방침이라면서 하나님께서 총회에 주어진 시대적 사명 감당을 위해 총회원 모두가 올 한해기 동안 순탄한 항해를 할 수 있도록 기도하며 앞으로 나아가도록 노력하자고 제안했다.

한편 이날 이강익목사가 격려사를, 배진구(안산시기독교연합회 증경회장), 김종구목사(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 학생처장)가 각각 축사를 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단섹션 목록으로
[교단]“대신교단의 헌법...
[교단][포토]중앙총회 제...
[교단]기하성 서대문측 ...
[교단][포토]대신총회 목...
[교단]합동 평양노회 분...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김성광 목사 대한총회 부흥사회 대표회장 취임 (2019-10-26 23:36:07)
이전기사 : 대한총회 중부노회 제106차 추계정기노회 개최 (2019-10-21 18:21:34)
허정윤박사, 공산주의가 기독교와 독립운동에 끼친 부정적 영향 고찰
허정윤박사, 공산...
김문훈 목사의 명...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