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이경섭 대표 “복음전파 앞장서며 빛과 소금 역할 할 것”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12월08일sun
Update: 2019-12-07 21:55:29
뉴스홈 > 뉴스 > 교계종합
2019년10월31일 18시2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이경섭 대표 “복음전파 앞장서며 빛과 소금 역할 할 것”


칼빈대학교
, 이경섭대표에게 명예 인문학 박사학위 수여

김근수 총장 더 귀한 일들을 많이 하면서 하나님을 높여드리길

칼빈대학교(총장 김근수 박사)가 이경섭 대표(리브가 푸드시스템)에게 명예 인문학 박사학위를 22일 수여했다.

명예박사 학위수여식을 김두석 대학원장의 사회로, 신대원장 김지호박사의 기도, 이자장 김진웅 목사가 은혜의 비중을 아는 사람이라는 제목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진웅목사는 칼빈대 학생들은 하나님께 은혜를 받은 자로서 감사와 나눔이 풍성한 삶을 살길 바란다면서 나눔의 삶을 살고 있는 이 장로가 학생들에게 좋은 영향을 끼치길 바란다고 했다.

김근수 총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경섭 장로는 사업을 잘 하는 지식이 있어 식품회사를 잘 경영하며 많은 선한 일을 하고 있다신문을 보니 필리핀에 칼빈대학교를 세우고 있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칼빈대가 수여하는 명예박사 학위가 지식사회의 일원으로서 이 장로가 사역하는 일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이 장로가 더 귀한 일들을 많이 하면서 하나님을 높여드리길 기원한다고 했다.

김상윤 목사(나눔의교회)는 축사를 통해 칼빈대학은 훌륭한 인재를 배출하고 한국교회에 영향력 있는 선배들을 많이 배출했다학생 여러분 역시 이러한 선배들의 뜻을 받들기 위하여 노력하는,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동문을 배출하게 되니 축하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경섭 장로는 그동안 자신을 드러내지 않고 주어진 물질적인 복과 환경을 하나님의 일을 위해 쓰는 심부름꾼의 역할을 충실히 해왔다하나님께서는 오늘 이렇게 그의 삶을 칼빈대를 통해 높여주셨다. 이 장로가 앞으로 축하받을 일이 계속되길 기원한다고 했다.

이경섭 대표는 하나님의 일을 하는 사역자를 길러내는 산실인 칼빈대학교에서 명예 인문학 박사학위를 받게 돼 기쁘다고 밝히며 사회에서 복음을 전파하는데 앞장서고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이경섭 대표는 프랜차이즈 산업 연구원 최고 경영자 과정을 졸업했고 AT공사 CEP MBA 과정에 재학 중이며 현재 나눔의교회 시무장로로 사역하고 있다.

이경섭 대표는 혁신적 기업운영으로 인해 주목 받고 있는 인사로 충청남도 도지사 표창(식품위생부분) 대한민국 보건환경대상 최우수 브랜드 대상 캄보디아 훈센총리 금장훈장 TV조선 2년 연속 혁신기업 대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의선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계종합섹션 목록으로
[교계종합]한국대학기독총장...
[교계종합]엄기호 대표회장 ...
[교계종합]2017종교개혁 500...
[교계종합][포토]메이저원 부...
[교계종합]3개 단체연합한 20...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세계성령운동중앙협의회 아프리카 성령행전 이어간다 (2019-11-07 13:01:29)
이전기사 : 뇌사 장기기증인 유가족·이식인 한자리…지난해 우연한 만남 성사 (2019-10-31 18:14:21)
허정윤박사, 공산주의가 기독교와 독립운동에 끼친 부정적 영향 고찰
허정윤박사, 공산...
김문훈 목사의 명...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