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사)한기부 제51대 대표회장 전태식목사 취임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19년12월08일sun
Update: 2019-12-07 21:55:29
뉴스홈 > 뉴스 > 교계종합
2019년12월02일 11시4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사)한기부 제51대 대표회장 전태식목사 취임
"하나님 실망 시키지 않겠다"


)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이하 한기부) 대표회장에 전태식목사(서울진주초대교회)가 취임했다.

이와 관련하여 2일 한기부는 서울진주초대교회서 51대 대표회장 이-취임예배를 드리고 민족과 세계복음화를 위해 적극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대표회장에 취임한 전태식목사는 귀한 직분을 허락하신 하나님과 한기부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전제 한 후 지금 한국교회는 그 어느 때 보다 큰 위기에 앞에 직면해 있다면서 한국교회 기둥이 되어야 할 젊은이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교회를 떠나고 있고, 동성애 문제와 종교다원주의 등 하나님을 대적하는 문화가 사회 곳곳에 팽배하며, 막대한 자본을 이슬람 세력이 들어오고 있다고 지적 했다.

전 대표회장은 옳은 행실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야 할 성도들은 말씀을 제대로 알지 못한 채 자신의 생각과 사상으로 신앙생활을 하고 있으며, 예수님의 마지막 당부에도 불구하고 하나가 되어야 할 교회는 서로 반목하고 분열된 채 아무 영향력도 행사하지 못해 세상에서 짓밟히는 백성들이 되고 말았다면서 결국 교회가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지 못해 세상에서 교회를 걱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전 대표회장 또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으로 돌아가는 것이다면서 한기부를 주축으로 하여 한국교회가 여호와께로 돌아오도록 하는 성령 운동을 일으키고 자 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전 대표회장은 오직 말씀과 기도로 다시 한 번 한국교회가 하나님 앞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하는 데 대표회장으로서의 책임과 소명을 다할 것이라면서 사도 바울처럼 말 할 수 있도록 교회다운 교회, 목사다운 목사, 선교사다운 선교사, 성도다운 참 신앙인이 되도록 빛과 소금 운동을 전개해 나아가겠다고 강조 했다.

전 대표회장은 특히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운동을 통해 이 나라가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나라가 될 수 있도록 한기부가 앞장 설 방침이라면서 개개인의 영성 훈련을 위한 기도운동도 일으켜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할 수 있게 성령의 능력을 공급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며, 더 이상 신앙생활이 무거운 짐이 되는 것이 아니라 감사와 기쁨이 넘치는 신앙생활을 하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전 대표회장은 목회자와 평신도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 할 방침이라면서 정기적인 세미나를 통해 하나님을 섬기는 방법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고 신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강조 했다.

끝으로 전 대표회장은 대표회장으로 섬기는 동안 하나님과 약속한 것들을 이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면서 하나님을 실망 시키지 않고 회원 여러분들을 살망시키지 않은 대표회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참석자들은 한기부를 위해(성회본부장 송창호 목사), 세계복음화와 민족복음화를 위해(기획단장 소요엘목사), 나라와 민족통일과 지도자들을 위해(감사 정운주 목사), 부흥사들의 영적 각성과 이단 척결을 위해(총무단장 유병삼목사), 한국교회의 부흥을 위해(성회본부장 정인석목사), 동성애차별금지법을 위해(기획회장 성권용목사), 대한민국 정세의 안정을 위해(감사 정여균목사) 각각 특별기도회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또 한기부 50주년 기념 연감 헌정식도 가졌다.

한편 이날 취임예배는 준비 위원장 변권능 목사의 인도로 협의회 기입장(부서기 이찬일, 부회계 김용한 목사), 최상용목사(기획회장)의 기도, 정제호 목사의 구호 제창, 김만수 목사(해외 회장)의 성경봉독, 서울진주초대교회 성가대의 찬양, 증경대표회장 이종만목사의 설교, 박성하목사(회계)의 광고, 증경대표회장 장희열목사의 축도 순으로 1부 예배를 드렸다.

이어 진행된 이-취임식은 운영회장 이종선목사의 사회로 직전회장 임준식목사의 이임사, 대표회장 전태식목사의 공로패 증정, 중경대표회장 강풍일, 엄기호목사의 격려사, 이광택목사(상임부회장)의 대표회장 약력 소개, 직전대표회장 임준식목사의 취임패 증정, 대표회장 전태식목사의 취임사, 김동호목사(서기)의 회장단 및 실무임원소개, 축복의 열쇠증정(상임회장 변권능목사), 송일현목사(이사장), 증경대표회장 이용규, 심원보 목사의 격려사, 증경대표회장 최영식, 장향희, 윤보환감독, 한경희(여성부흥협 직전대표회장), 이옥화 목사(여성부흥협 대표회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 됐다.

대표회장에 취임한 전태식목사는 평소 온화한 성품의 소유자로 탁월한 리더쉽을 겸비한 인물로 평가 받고 있다.

전 대표회장은 순복음영산신학원 미국트리니티신학대학원을 졸업 했으며, 서울진부초대교회를 섬기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계종합섹션 목록으로
[교계종합]WEA, 한반도 국민...
[교계종합]“예수 그리스도, ...
[교계종합]한국대학기독총장...
[문화]CTS 영상선교 20년...
[선교]슈퍼주니어 M헨리 ...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대한신학대학원대학교 설립 22주년 감사예배 (2019-12-02 12:43:43)
이전기사 : 한교연, 2019 가족과 함께하는 시각장애인 힐링캠프 열어 (2019-11-30 22:49:27)
허정윤박사, 공산주의가 기독교와 독립운동에 끼친 부정적 영향 고찰
허정윤박사, 공산...
김문훈 목사의 명...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