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CCC 유종호 원로간사, '유성 김준곤 목사 장학금' 기탁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08월13일thu
Update: 2020-08-12 21:26:50
뉴스홈 > 뉴스 > 선교
2020년01월08일 11시2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CCC 유종호 원로간사, '유성 김준곤 목사 장학금' 기탁

한국CCC 설립자 김준곤 목사 비서실장을 역임한 유종호 목사(CCC 원로간사)2유성 김준곤 목사 장학금으로 1천만원을 기탁했다.

 

유 목사는 지난 2일 오전 서울 종로구 부암동 CCC 본부 브라잇채플에서 열린 시무예배에 참석해 CCC 대표 박성민 목사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유 목사는 서울대학교 공과대학을 졸업하고 대기업에 근무와 개인 사업하다가 42세 때인 1983CCC 간사로 헌신하여 김준곤 목사 비서실장과 CCC 순성서신학원 원장을 역임했다. 또한 성결대학교에서 겸임교수로 강의하는 한편 청와대 기독신우회 지도목사로 성경공부를 인도했으며, 한국창조과학회 이사를 역임했다.

 

유종호 목사는 오랫동안 마음속에 품고 있던 소원을 김준곤 목사님의 10주기에 이룰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한국 교회가 쇠퇴한다고 우려가 많지만 나는 CCC에 올 때마다 아직 희망이 있다고 느낀다. 이 민족의 미래가 간사님들의 어깨 위에 달려 있다는 것을 기억해 주시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한국CCC는 이날 시무예배를 드리고 새해 사역을 시작했다. 대표 박성민 목사는 우리가 새하라는 말로 인사말을 전했는데. 저는 여기에 새롭게 하시는 하나님이라는 의미를 부여해보고 싶다.”라며 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하나님께서 우리의 생각, 즉 우리가 상상하는 것 이상으로 모든 것에 넘치도록 능력으로 역사하실 것을 기대하자.”라고 도전했다.

 

또한 특히 오는 622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에서 열리는 EXPLO 2020 통일선교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박 목사는 “EXPLO 2020 통일선교대회는 우리에게 커다란 기회다. 이 기회를 붙잡고 우리 사역의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한국 교회와 함께 폭발시키자.”라고 말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아람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선교섹션 목록으로
[문화]CTS, 창사20주년 ...
[교계종합]종교법학회 창립 ...
[교계종합]‘한국교회 오늘과...
[문화]글로벌선진학교 대...
[교계종합]사)세기총 ‘대한...
 
{{}}
선거기간 동안 '네티즌의 의견'란은 잠시 닫습니다.
[1]
다음기사 : 월드비전, 정겨운과 아프리카 잠비아 룽가 지역 방문 (2020-01-08 11:33:50)
이전기사 : 에이스건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700만원 전달 (2020-01-08 11:25:33)
홍재철 목사 설교집'너 성령의 사람아' 새롭게 조명
홍재철 목사 설교...
북그루, ‘하모니...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