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세기총- 이주민 봉사단, 노숙인과 함께 신년하례회 '도시락 전달'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01월27일mon
Update: 2020-01-23 23:59:45
뉴스홈 > 뉴스 > 교계종합
2020년01월08일 11시3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세기총- 이주민 봉사단, 노숙인과 함께 신년하례회 '도시락 전달'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최낙신목사, 사무총장 신광수목사, 이하 세기총)6일 오전 서울역 광장 반석교회에서 세기총 임원들과 이주민(다문화가정)봉사단 및 관계자들이 모여 ‘2020년 신년하례식을 갖고 서울역 주변 노숙인들에게 따뜻한 겨울 목도리와 도시락을 함께 나누며 격려하고 우리 시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것으로 시작했다.

초대 대표회장 박위근 목사는 경주자 인생이라는 제하의 설교를 통해 과거의 실패에서 벗어나 새로운 미래를 향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으라고 당부하면서 박 목사는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서는 분명한 목표를 정하고 달려가야 한다. 여행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목적지가 분명해야 한다면서 지난날의 우울한 일들을 잊어버리고, 용서하고 하나님이 주신 상을 바라보며 미래를 향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1부 예배는 공동회장 김태성 목사의 사회로 공동회장 박승호 목사의 대표기도, 몽골지부장 김동근 장로의 성경봉독, 후원이사 김관중 목사의 특송으로 진행됐다. 또 상임회장 오영자 목사가 국가와 민족의 안녕과 번영, 유럽한인기독교총연합회 사무총장 김호동 목사가 한반도 자유평화통일, 법인이사 나득환 장로가 고난 중에 있는 이웃과 헐벗고 굶주리는 북한 동포들, 인도네시아 지부장 안태룡 목사가 750만명 재외동포와 세계 복음화를 위해 각각 특별기도를 했다.

2부 하례식은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의 사회로, 반석교회 김진복 목사가 새해 인사를 전했으며, 특히 예배에 참석한 노숙인들에게 이주민봉사단과 함께 임원들이 따뜻한 목도리와 도시락, 컵라면 등을 선물하면서, 후원이사 김기태 목사가 감사기도를 드리고, 정성으로 준비한 만찬을 즐겼다. 이날 목도리선물은 세기총 법인이사인 새에덴교회 소강석목사가, 식사준비는 증경대표회장 정서영목사 등 예배 순서자들이 준비했다.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는 “2020년 새해가 밝았지만 우리 주변에는 아직도 복음을 듣지 못하고 어둠 속에서 살아가는 민족과 종족들이 많다. 소외된 이웃들도 갈수록 더 힘들어 하고 있다면서 세기총은 전 세계를 다니며 마지막 시대 복음의 사명을 다할 것이다. 또한 다문화 이웃들에게도 계속해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계종합섹션 목록으로
[교계종합]한국교회 원로들 ...
[교계종합]한반도녹색평화운...
[문화]글로벌선진학교 대...
[교계종합]종교법학회 창립 ...
[문화]대한민국 찬양 1세...
 
 사랑 (2020-01-10 07:51:34)     6   0  
소외된 이웃을 섬기는 교회의 따뜻한 기사 감사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기독교진리수호연구협회, 2020년 신년하례 및 45회 정기세미나 (2020-01-08 18:09:48)
이전기사 : 한교연 노숙인과 함께 신년하례회 '사랑의 밥퍼'개최 (2020-01-08 11:29:47)
허정윤박사, 공산주의가 기독교와 독립운동에 끼친 부정적 영향 고찰
허정윤박사, 공산...
김문훈 목사의 명...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