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사랑의교회 中 우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시스템 가동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04월03일fri
Update: 2020-04-03 11:56:31
뉴스홈 > 뉴스 > 교회
2020년02월03일 13시4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사랑의교회 中 우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시스템 가동

손 세정제를 사용하는 성도들의 모습

사랑의교회
(담임 오정현목사)가 성도드로가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신종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한 시스템을 가동 했다.

국내외로 연일 확산 추세를 보이고 있는 것에 대한 효과적인 대처 차원에서 교회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교회 에티켓안내문과 영상을 성도 및 지역 주민들과 함께 공유 했다.

(https://www.sarang.org/info/notice.asp?no=9380)

이와 관련하여 사랑의교회는 교회 각 예배실 입구와 주요한 출입구에는 손 소독제를 비치하여 예배당 입장 전에 손 소독을 실시하도록 편의를 제공하였고 성도들을 위해 비접촉식 체온계를 비치하여 자율적으로 체온을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사랑의교회 온 성도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국 대륙을 위해 마음을 모아 기도하였고 하루 속히 바이러스의 공포에서 치유될 수 있도록 간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

주일 예배에 참여한 한 성도는 다중 시설인 만큼 교회 차원에서 예방을 위해 적극 나서 주어서 너무도 감사했고 안심이 됐다면서 성도들도 이러한 대책에 적극 참여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 다른 성도는 아이들을 교회에 보내기가 무서움이 들 정도로 고민을 했지만 교회에서 신속하게 대책을 세우고 예방을 위해 만전을 기해 너무도 감사했다면서 안심하고 신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국교회는 2월 첫 주일에 대부분의 교회들이 예방 대책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는 분위기다.

그러나 일부 교회서는 아직도 안일하게 방관하고 있어 여기에 따른 각 교단 차원의 대책이 있어야 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회섹션 목록으로
[교회][포토]"성석교회 ...
[교회][포토]여의도순복...
[교회]존 웨슬리 회심 27...
[교회]강남중앙침례교회 ...
[교회]광림교회 청년선교...
 
{{}}
선거기간 동안 '네티즌의 의견'란은 잠시 닫습니다.
[1]
다음기사 : 여의도순복교회, 우한폐렴 예방 차원 예배시간 마스크 착용 허용 (2020-02-10 14:27:25)
이전기사 : 이재희 목사 측 허위사실로 공격한 정정희 장로 ‘벌금 200만원’ 판결 (2020-01-23 23:59:45)
소강석 목사, 우한폐렴 아픔 시로 형상화 '꽃으로 만나 갈대로 헤어지다' 시집 출간
소강석 목사, 우...
치유 에세이 ‘내...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