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기성용-한혜진, 코로나19 피해 극복 성금 월드비전에 1억 기부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09월23일wed
Update: 2020-09-23 08:53:54
뉴스홈 > 뉴스 > 선교
2020년03월05일 16시4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기성용-한혜진, 코로나19 피해 극복 성금 월드비전에 1억 기부


기성용, 한혜진 부부가 코로나19의 피해 극복과 확산을 막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기성용, 한혜진 부부는 현장에서 불철주야로 고생하는 의료진들의 상황과 고통 받고 있는 국내 사회취약계층 아동들의 소식을 접하고 멀리 스페인 현지에서 기부를 결정, 이들에게 필요한 방역물품을 신속하게 전하기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양호승)에 성금을 전달했다.

 

두 사람이 전달한 후원금은 대구 지역 의료진들을 위한 방호복(3,500)과 사회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호흡기 질환 예방 키트 및 긴급 식료품 지원에 사용된다. 방호복 1,000벌은 대구시 의사회와 수성구청 통해 현장에 직접 전달되었고, 나머지 2,500벌도 경북대학교 병원, 대구 가톨릭병원, 대구 의료원 등에 추가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렇듯 빠른 시일 내에 방역물품이 현장에 보급될 수 있었던 것은 기성용, 한혜진이 모두가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보다 직접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는 등 기부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기에 가능했다는 후문.

 

기성용, 한혜진은 이날 성금과 함께 “코로나19가 너무나도 급격히 확산되어 스페인에서도 고국 소식에 눈을 뗄 수 없었다. 자식을 가진 부모이기에 고통을 받고 있는 사회취약계층 가정의 아동들을 생각하면 걱정이 앞서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주고 싶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힘쓰는 모든 분들의 노고에 멀리서나마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앞서 두 사람은 오랜 기간 다방면에서 꾸준히 선행을 펼치며 사회에 나눔 가치를 전해 왔다. 이들은 결혼식 축의금 전액을 기부해 희귀,난치성 질병으로 고통 받는 아이들이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줬으며, 라오스와 동콩고의 깨끗한 물 지원을 위한 식수펌프 사업 지원, 매 해 국내 소외된 가정에 난방비 후원 등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와 같이 국내외에서 적극적인 선행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의 행보는 많은 이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으며, 성숙한 기부 문화 확산으로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이번에 스페인에서 전해 온 기성용, 한혜진의 진심 어린 마음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안겨주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아람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선교섹션 목록으로
[선교]사)해돋는마을노숙...
[선교]구세군자선냄비 자...
[선교]초록우산어린이재...
[선교]밀알복지재단 굿서...
[선교]부산 벡스코에서 ...
 
{{}}
선거기간 동안 '네티즌의 의견'란은 잠시 닫습니다.
[1]
다음기사 : 광명시생활용품협동조합,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코로나19 STOP' 희망성금 전달 (2020-03-05 16:50:50)
이전기사 : 광명시민 김지환 가족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성금 전달 (2020-03-04 17:25:32)
권순철 변호사, 서울 동부법조타운에 SDG법률사무소 개업
권순철 변호사, ...
대변환 시대의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