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한장총-경기총, ‘나라사랑 미스바 긴급 금식 기도회’ 연다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05월28일thu
Update: 2020-05-26 16:42:07
뉴스홈 > 뉴스 > 핫이슈
2020년04월02일 16시1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한장총-경기총, ‘나라사랑 미스바 긴급 금식 기도회’ 연다
수난주간-4.15총선 위해 하루 한끼 금식하며 특별기도


"선거때 마다 나타나는 엉터리 여-야 기독교 정치인 절대 투표해선 안돼"


한국장로교총연합회
(대표회장 김수읍목사-한장총)4.15총선을 위해 수난주간과 선거 당일까지 금식기도를 한국교회에 제안했다.

한 장총은 지난해 11월부터 시작된 나라 사랑 미스바 긴급 금식 기도회15차에 걸쳐 개최해 오고 있다.

미스바 금식기도회는 한장총과 함께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이하 경기총)도 참여해 8개 군역별 중 5개 권역 15개 도시와 지역 연합회 대표들이 동참했다.

이와 함께 2차 기도회는 지난 312-14일까지 한장총 중심으로 진행됐으며, 26개 회원교단 중 18개 교단이 참여했다.

또한 319-21일까지 경기총 중심으로 25개 시군연합회가 참여했으며, 329일에는 전 교단적으로 금식기도 주일을 선포하고 나라와 민족을 위해 특별기도 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수읍 대표회장은 “17개 광역시군 연합회 외에 구국 선교단, 부흥사 단체, 기도원 등에서 수 만 명의 성도들이 금식기도회(한 끼, 1, 2, 3일 등)에 동참했다면서 3차 기도회는 46~11일 수난 주간에 개최 한다고 밝혔다.

김 대표회장은 또 한국교회 운명을 좌우 할 4.15 총선까지 금식기도를 제안 한다면서 주의 종들과 전 성도, 전 세계 디아스포라, 선교사님들이 적극 동참 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 대표회장은 특히 이 기간 동안 한 끼, 1, 3, 1주일, 10일 등 자유롭게 가정, 교회에서 기도회를 진행하면 된다면서 한국교회가 회개하고 부르짖으면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가 임할 것을 확신 한다고 강조 했다.

한장총-경기총 대표회장 김수읍 목사

김 대표회장은 이와 함께
대한민국 중안 지역 (17개 광역시도 255시군) 정치지도자들께 간곡히 호소 한다고 전제 한 후 이번 우한폐렴(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자발적으로 많은 교회들이 온라인 예배로 전환해 진행해 왔다면서 최선 대해 정부 지침에 따라 방역을 실행하고 있음에도 순수한 기독교 정통교회를 사이비 이단 취급하고, 예배를 방해하는 행위는 있을 수 없는 도전이다고 지적 했다.

이어 김 대표회장은 기독교는 예배를 목숨을 걸고 지키듯이 내 생명, 남의 생명도 우주보다 귀하기 때문에 방역 지침을 최선을 다하여 지키도록 노력하고 있다소통, 공평, 공정, 차별 없는 사회를 주장하는 정부가 유독 교회에 대해서만 이상한 잣대를 들이대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 대표회장은 우한폐렴 초기에 대한의협 등 전문가 집단에서 중국인 입국금지 요청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지켜지지 않아 의료진들의 과로와 감염으로 피해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면서 정부 당국은 종교 탄압을 중단하고 지금이라도 전문가 집단의 의견을 경청해야 한다고 강조 했다.


금식기도에 참여하고 있는 한 회원교단 관계자는
정부와 여당이 한국교회에 대해 헌법에 보장된 종교자유를 심각하게 침해하면서 종교탄압 수준을 넘어 핍박을 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도전에 한국교회가 더 이상 침묵으로 일관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또 다른 회원교단 관계자는 여당 핵심 관계자는 이번 총선을 계기로 종교 재편을 운운 하는 말을 자행했다면서 그 당사자도 구로에 있는 모 교회에 출석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오히려 기독교 탄압에 앞장서고 있는 형국이다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선거철 만 되면 교회에 나타나 표심을 호소하는 엉터리 기독교인에 속지 말아야 한다면서 더이상 목회자들이 이러한 정치인들의 부역자 노릇을 해서는 안된다고 지적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핫이슈섹션 목록으로
[핫이슈]두날개선교회 김성...
[핫이슈]한기총 이영훈 대...
[핫이슈]2016 아바드리더컨...
[핫이슈]한기총 ‘제26회 ...
[핫이슈] “시대 이끌 하나...
 
{{}}
선거기간 동안 '네티즌의 의견'란은 잠시 닫습니다.
[1]
다음기사 : 한교연, 2020 부활절연합예배 '코로나 19'로 축소해 개최 (2020-04-12 09:21:28)
이전기사 : 공권력의 종교의 자유 침해와 한국교회의 대응방안 (2020-03-23 16:31:38)
북그루, 김대유교수 신간 ‘행복한 삶의 온도’출간
북그루, 김대유교...
삼일교회 하태영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