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세기총, 신임대표회장에 조일래 목사 추대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05월28일thu
Update: 2020-05-26 16:42:07
뉴스홈 > 뉴스 > 교계종합
2020년05월17일 21시2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세기총, 신임대표회장에 조일래 목사 추대
"2ㆍ3ㆍ4 부흥운동의 사역을 펼칠 계획"

정기총회 참석자들의 모습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
(이하 세기총, 대표회장 조일래목사,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 대표회장에 조일래 목사가 추대됐다.

이와 관련하여 세기총은 15일 백주년기념관 크로스로드 홀에서 제8차 정기총회를 열고 주요 회무 처리 및 신 임진을 선출했다.

회복하여 주시고 구원을 얻게 하소서(80:7)’란 주제로 열린 정기총회는 정부 방역 수칙을 준수해 개최됐다.

이번 정기총회는 코로나19(우한폐렴)으로 인해 예정보다 70여일 늦게 열렸으며, 20개국서 42명 등 대의원 77명이 위임 총 105명의 총회 대의원 참석했다.

신임대표회장에 추대된 조일래 목사

이날 정기 총회는 유튜브로 전 세계에 총회 실황을 중계하였으며
, 1부 개회예배는 공동회장 김태성목사의 사회로, 상임회장 이종찬목사의 기도, 상임회장 김동근장로의 성경봉독, 후원이사 김관중목사의 찬양과 초대대표회장 박위근목사의 축도 순으로 진행했다.

고시영 이사장은 설교를 통해 코로나19 사태로 한국교회도 심히 힘들고 회복이 어렵게 됐다한국교회는 라오디게아교회에 대한 주님의 책망을 생각하면서 교회가 현재 자기 자리를 돌아보고 예배와 기도를 회복해야 한다고 강조 했다.

고 이사장은 또 한국교회가 신학의 중심을 지키며 기복적 신앙으로 흐른 잘못을 회개할 때 회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진행된 2부 회무처리는 준비위원장 조일래목사의 환영사, 사무총장 신광수목사의 내빈소개, 대표회장 최낙신목사의 영상 인사, 상임회장 유영식목사의 개회기도로 시작했다.

참석자들들은 대표회장에 조일래목사를, 수석상임회장에는 미기총 직전 대표회장 심평종목사를 각각 추대했다.

이어 임원인준 및 8회기 사업계획 및 예산 심의의 건을 처리하고 공동회장 김태성목사가 제8회 총회선언문을 발표했으며, 중경대표회장 김요셉목사의 기도로 회의를 마쳤다.


대표회장 이
취임 예배는 증경대표회장 정서영목사의 사회로 상임회장 김동욱목사의 기도, 공동회장 박광철목사의 성경봉독, 손정윤 교수의 축가, 류정호 목사(기성총회장)의 설교에 이어 직전대표회장 최낙신목사의 영상 이임인사와 신임대표회장 조일래목사가 취임인사를 했다.

신임대표회장 조일래목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 무거운 직임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고난의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의 뜻을 구하며, 그동안 지속하여 온 한반도 자유 평화통일기도회와 전 세계 50개 지부확장(현재14개 지부)을 통한 세계선교, 다문화가족과 이주민을 지원하는 사업, 234 부흥운동의 사역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234부흥운동은 교역자가 하루에 2시간 기도하고, 3시간 말씀을 읽으며, 4시간 전도하는 운동이다.

사무총장 신광수목사는 세기총 총대들이 낸 총회 등록비 전액을 세기총 14개 지부에 마스크를 구입해 보낼 것이다“21() 오후7, 서울역 노숙자들에게 사랑의 밥을 나누며 신임 대표회장 조일래목사의 임기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계종합섹션 목록으로
[핫이슈]‘한국교회기념대...
[목회][포토]제8기 글로...
[교계종합]CTS, 굿피플 ‘201...
[선교]한장총 네팔재해지...
[교계종합]대한성서공회 이정...
 
{{}}
선거기간 동안 '네티즌의 의견'란은 잠시 닫습니다.
[1]
다음기사 : 5·18민주화운동 40주년 및 UN/유네스코세계기록유산등재 9주년기념행사 거행 (2020-05-17 21:37:34)
이전기사 : 제17회 홀리 스피리츠 맨 메달리온 수상자 확정 (2020-05-14 20:05:18)
북그루, 김대유교수 신간 ‘행복한 삶의 온도’출간
북그루, 김대유교...
삼일교회 하태영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