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69차 정기총회 유영희 총회장 유임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05월28일thu
Update: 2020-05-26 16:42:07
뉴스홈 > 뉴스 > 교단
2020년05월19일 22시0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69차 정기총회 유영희 총회장 유임
"순총 학원 문제 조속 해결 할 것"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이하 기하성) 유영희 총회장(명일순복음교회)이 유임됐다.

이와 관련하여 기하성 총회는 18일 제69차 정기총회는 신수동 총회본부에서 개최하고 유 총회장의 연임을 결정하는 등 주요 회무를 처리했다.

총회장에 유임된 유영희 목사는순복음의 정통성을 시대의 변화에 걸맞게 더욱 풍성하게 성장시켜 나가기 위해, 원칙과 절차에 맞는 공정한 교단 운영을 통해 교단의 안정과 교단 내 교회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기도하고 연합해 나가겠다면서 활발하고 적극적인 교계연합을 통해 한국교회 주요교단으로서의 교계 내 역할을 더욱 잘 감당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불안을 의식해 최소한의 인원만을 참석해 개회됐다.

총회에 앞서 드려진 개회 예배는 총무 우시홍 목사의 사회로 총회장 유영희 목사가 개회를 선언한 뒤, 정책위원장 정원희 목사가 사도 바울의 성공비결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총회장 유영희 목사는 교단 산하 전 교회를 대표해 목회 30년 근속자들과 공로자들에 대해 근속패와 감사패를 전달하고, 이들의 노고와 협력을 치하했다.

임원선출과 관련 전 임원이 단독으로 출마해 기립박수로 무투표 선출됐다.

참석 총대들은 교단 안팎으로 위중한 시기에, 경쟁과 대립이 아닌 양보와 화합으로 하나되는 총회의 모습을 세상에 보여야 한다며 만장일치로 신 임원을 승인했다.

총회장 유영희 목사는 부족한 사람에게 다시 한 번 중책을 믿고 맡겨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면서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며, 총회장으로 선출해 주신 총회원들의 뜻을 십분 헤아려, 기도하고 실천하는 지도자가 되겠다고 공표했다.

또한 기하성의 정통성을 더욱 공고히 할 것과 순총학원 문제를 조속히 해결할 것을 약속했다.

한편, 기하성의 제69차 총회 신 임원은 총회장 유영희 목사(명일순복음교회) 1부총회장 강희욱 목사(순복음만백성교회) 2부총회장 온영숙 목사(새안양순복음교회) 총무 우시홍 목사(금호순복음교회) 서기 허중범 목사(대영순복음교회) 재무 이기봉 목사(순복음함평교회) 회계 이영복 목사(하남순복음교회) 등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ds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단섹션 목록으로
[교단]통합총회 100회기 ...
[선교]한장총 네팔재해지...
[선교]㈔월드뷰티핸즈 “...
[교계종합]2017한국교회부활...
[교계종합][포토]나라와 교회...
 
{{}}
선거기간 동안 '네티즌의 의견'란은 잠시 닫습니다.
[1]
다음기사 : 만나봅시다/ 유영희 총회장 "순복음 역사 전통 이어 갈 것" (2020-05-19 22:22:17)
이전기사 : 기하성 총회, 동성혼 합법화 국회통과 반대 결의문 발표 (2020-05-18 14:42:32)
북그루, 김대유교수 신간 ‘행복한 삶의 온도’출간
북그루, 김대유교...
삼일교회 하태영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