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법무부 법사랑위원 광명지구협의회,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금 전달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05월28일thu
Update: 2020-05-26 16:42:07
뉴스홈 > 뉴스 > 사회
2020년05월19일 23시0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법무부 법사랑위원 광명지구협의회,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금 전달

법무부 법사랑위원 광명지구협의회(회장 송덕엽)18'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금 200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했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법무부 법사랑위원 광명지구협의회 송덕엽 회장 외 회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최효정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 법무부 법사랑위원 광명지구협의회 위원님들이 성금을 전해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생활 속 거리두기가 잘 시행되길 바라고 모두가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거리는 멀지만 마음만은 가까이 서로 돌보고 위하는 지역사회가 되길 바란다. 인사를 전했다.

법무부 법사랑위원 광명지구협의회 송덕엽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위원님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았다. 부족하지만 전달한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에 사용되어지며, 감염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가정과 코로나19로 인해 경제활동이 중단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는 기업·단체, 개인, 새터민 가족, 어르신 등 다양한 참여로 범시민 나눔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최성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사회섹션 목록으로
[교회]분당중앙교회, 제3...
[선교]월드비전, 결식아...
[선교][포토]월드비전 "...
[교계종합]미래목회포럼 고향...
[교계종합]대한신학대학원대 ...
 
{{}}
선거기간 동안 '네티즌의 의견'란은 잠시 닫습니다.
[1]
이전기사 : 광명 푸르지오 센트베르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품 희망나눔상자 전달 (2020-05-17 22:41:09)
북그루, 김대유교수 신간 ‘행복한 삶의 온도’출간
북그루, 김대유교...
삼일교회 하태영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