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사랑의교회, 한국전쟁 70주년 복음적 평화통일 주일예배 개최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09월25일fri
Update: 2020-09-25 01:45:47
뉴스홈 > 뉴스 > 교회
2020년06월29일 17시1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사랑의교회, 한국전쟁 70주년 복음적 평화통일 주일예배 개최
매년 6월 넷째주 전 성도 통일 위해 마음 모아

복음적 평화통일 주일예배를 드리고 있는 사랑의교회 성도들

오정현 목사 "예수님을 바라보고 의지 한다면 모든 것 이겨 낼 수 있다"


사랑의교회
(담임 오정현 목사)28일 한국전쟁 70주년 복음적평화통일 주일예배로 드렸다.

이와 관련하여 교회는 매년 6월 넷째 주를 복음적평화통일주일로 정하고 통일을 위해 마음을 모으고 있다.

참석 성도들은 복음적평화통일주일 예배를 드리며 민족과 나라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사랑의교회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두려움과 단절된 세상을 살아가는 성도들에게 용기와 희망이 되는 스가랴 강해 설교 메시지가 전해지고 있다.

통일을 위해 간절하게 기도하는 주일학생들의 모습

오정현 목사는 세 번째 스가랴 강해설교
한국 전쟁 70주년 질투하시는 하나님’ (스가랴 1:7 ~ 17)이란 제목의 말씀을 전하며 하나님이 이스라엘 민족을 다시 회복하셨듯 우리 민족에게도 다시 하나 되는 날을 허락하실 것을 믿는다우리 가운데 코로나바이러스라는 고난과 아픔이 있더라도 또한 이념으로 갈라진 한반도의 아픔까지도 우리 앞에 서 계시는 예수님을 바라보고 의지한다면 모든 것을 이겨 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교회 방역과 관련하여 교회 한 관계자는 주일예배는 온라인과 현장예배로 드려지고 있다고위험군(고령자 임산부 만성질환자 등)에 속하는 성도들이나 회사 동료 등 주변에 진단검사 중인 해당자가 있는 경우와 해외입국자 가운데 자가 격리 중인 성도는 SaRang On 유튜브 채널과 SaRand TV를 통해 실시간 온라인 생중계 예배에 참여하도록 안내하고 있다고 밝혔다.

QR 코드를 입력한 후 입장하는 성도들의 모습

이 관계자는 또
현장 에배에 참석하는 성도들을 위해서는 생활 속 거리두기를 지키며 본당 출입 인원에 제한을 두고 그 외 인원들은 부속실로 안내했다교회 입장시에는 발급된 QR코드를 활용했고, 새가족이나 방문자 QR코드가 없는 분들은 예배참석자 카드를 작성하고 입장하도록 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회섹션 목록으로
[교회]고(故) 유은혜 사...
[교회]심곡제일교회, ‘...
[교회]순복음춘천교회, ...
[교회]순복음진주초대교...
[교회]분당중앙교회, 제3...
 
{{}}
선거기간 동안 '네티즌의 의견'란은 잠시 닫습니다.
[1]
다음기사 : 합동총회 금곡교회 성도들 “총유 권리 지켜 달라” 호소 (2020-06-30 16:11:11)
이전기사 : 역학조사팀 “(수원중앙교회)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지침 정확하게 지켜” (2020-06-28 21:55:44)
화제의 신간- 대변환 시대의 '팍스 차이나'
화제의 신간- 대...
권순철 변호사,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