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한교연, 더불어민주당 포괄적 차별금지법 발의 강력 대처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07월16일thu
Update: 2020-07-16 07:37:20
뉴스홈 > 뉴스 > 핫이슈
2020년06월30일 15시5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한교연, 더불어민주당 포괄적 차별금지법 발의 강력 대처
“악법 저지 위해 한국교회 총궐기 해 줄 것” 호소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권태진 목사-이하 한교연)이 더불어민주당 일부 의원들이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발의한 것에 대한 호소문30일 발표했다.

한교연은 호소문을 통해 한국교회가 위기에 빠진 나라와 사회를 구원하고 교회의 본질을 회복함으로 하나님 앞에 거룩한 제사장으로 다시 쓰임받기를 기도하며 두렵고 떨리는 심정으로 호소드린다국회에서 발의된 포괄적 차별금지법제정을 막기 위해 한국교회는 순교적 각오로 함께 대항하고 싸워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교연은 또 어제(629) 정의당과 더불어민주당 일부 의원들이 차별금지법을 발의했다차별금지법은 한 마디로 성적 지향 즉 동성애자를 보호하고 이들을 차별하면 처벌하겠다는 법이다고 지적 했다.

한교연은 특히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온 국민이 똘똘 뭉쳐 이 위기를 극복하기에도 힘이 벅찬 이때에 국민들의 고통과 신음소리에 귀 기울여야 할 국회의원들이 동성애, 성소수자를 보호하는 법을 만드는 게 과연 국민 정서에 부합하는 일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대한민국은 자유와 평화를 기반으로 세워진 민주국가이고, 아무리 국가라도 국민이 동성애를 죄라하고 비판할 자유와 권리를 빼앗을 수는 없다고 덧붙였다.

한교연은 그들의 인권은 보호해야 하지만 동성 간의 성행위까지 인정하고 보호할 의무는 없다만약 국회에서 포괄적 차별금지법이 통과된다면 이는 대한민국 헌정 사상 가장 치욕스런 사건이 될 것이며, 이로 인한 국민적 저항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고 지적 했다.

이와 함께 한교연은 기독교가 동성애자를 혐오하고자 함이 아니다오히려 긍휼히 여기고 그 죄로부터 돌이키게 하려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어 기독교가 동성애를 반대하는 것은 하나님께서 죄라고 하셨기 때문이다죄 중에 가장 가증한 죄이기에 따라서 이해하고 타협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고 말했다.

끝으로 한교연은 법이 하나님의 명령에 재갈을 물리려 한다면 우리는 순교를 각오하고 대항하고 싸울 수밖에 없음을 분명히 밝힌다한국교회 교단 기관 단체가 동성애 악법 저지를 위해 모든 힘과 역량을 한데 모아 총궐기해 줄 것을 간곡히 호소드린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핫이슈섹션 목록으로
[교단]합동 류광수 다락...
[교계종합]한국기독언론협-본...
[교계종합]한교연-서울시 작...
[교계종합][포토]"교육부는 ...
[교계종합]한기총 신천지 대...
 
{{}}
선거기간 동안 '네티즌의 의견'란은 잠시 닫습니다.
[1]
다음기사 : 소강석 목사 “차별금지법 사회 파괴법 될 가능성 농후하다” (2020-07-06 07:39:00)
이전기사 : 한교총,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 불평등 역차별 우려 반대 (2020-06-25 12:04:58)
북그루, 듀엣 북 콘서트 개최
북그루, 듀엣 북 ...
김대유 교수의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