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한국교회 반동성애 교단연합 발족' 차별금지법 제정 강력 대처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07월16일thu
Update: 2020-07-16 07:37:20
뉴스홈 > 뉴스 > 교계종합
2020년06월30일 20시1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한국교회 반동성애 교단연합 발족' 차별금지법 제정 강력 대처
기감. 기성, 기하성 기침, 백석 등 참여

한국교회가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 저지를 위한 연대 기류를 강하게 형성했다.

이와 관련하여 30일 가칭)한국교회 반동성애 교단연합 발족 모임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키로 했다.

이번 모임에는 기독교대한감리회와 기독교대한성결교회,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기독교한국침례회, 예수교대한성결교회, 예장개혁, 고신, 보수개혁, 백석, 합신, 합동, 통합 등 주요 교단들이 준비위원으로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이날 국회에서 차별금지법 통과가 현실화되고 있다전체주의적 차별금지법 제정의 위급한 상황 속에서 한국교회의 각 교단의 관계자들과 위원회 대표들이 모여 논의하고 함께 힘을 모아서 대처하고자 하는 뜻이 한국교회 반동성애 교단연합발족의 목적이라고 밝혔다.

이들 교단들은 또 교단이 연합하여 함께 차별금지법에 대해 연구하고 함께 대처를 모색할 필요가 너무나 절실함으로 가칭 한국교회 반동성애 교단연합모임을 알리게 됐다한국교회 교단 관계자와 위원회들은 함께 연합하여 성경의 진리를 수호하고 국민의 자유를 위한 싸움에서 물러섬 없이 싸울 것이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참석 교단들은 한국교회 중요 교단의 동성애대책위원들이 참여할 것이다시민단체들과 한국교회의 교단의 관계 위원들이 연합하고 적극 협력하여 악법인 차별금지법에 대한 대응책을 제공하여 눈앞에 닥친 엄청난 위기를 지혜롭게 극복하도록 필요한 모든 방법을 강구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발족모임은 한익상 목사의 사회로 심훈진 목사(준비위원장)의 인사말, 고형석 목사가 교단연합 발족 취지 설명에 이어 구호 제창과 합심기도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아람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계종합섹션 목록으로
[교단]교회법 전문가 소...
[교계종합]한교연 “정부가 ...
[교계종합]소강석목사 “시대...
[교계종합]수원흰돌산수양관 ...
[교계종합][포토]한국기독교...
 
{{}}
선거기간 동안 '네티즌의 의견'란은 잠시 닫습니다.
[1]
다음기사 : 한장연, 긴장 고조 북한 강력 규탄 성명 발표 (2020-06-30 20:27:53)
이전기사 : 한국교회법연구원,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 헌법 위배 지적 (2020-06-30 20:02:41)
북그루, 듀엣 북 콘서트 개최
북그루, 듀엣 북 ...
김대유 교수의 「...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