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 "한세대 정상화 위해 적극 노력 할 것"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08월13일thu
Update: 2020-08-12 21:26:50
뉴스홈 > 뉴스 > 교계종합
2020년07월29일 11시0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 "한세대 정상화 위해 적극 노력 할 것"
직원 교수 노조 및 지역대책위 대표 등과 면담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는 28일 한세대학교 직원노조, 교수노조, 지역공동대책위원회 대표 등으로부터 한세대 정상화에 나서 달라는 요청을 받고 학교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영훈 목사는 이날 한세대 측 노조의 면담 요청으로 이들을 만나 여의도순복음교회 설립자이자 기하성 교단총회로부터 1989년 한세대의 위탁운영을 받은 조용기 원로 목사의 뜻에 따라 한세대학교 정상화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조용기 목사는 717일 발표한 성명에서 한세대학교 정상화를 위해 김성혜 총장을 명예총장으로 추대하고 류돈우 장로를 이사장으로 추천하며 류돈우 장로는 여의도순복음교회와 협력하여 이사회를 구성, 운영하고 총장을 선출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영훈 목사는 조용기 목사는 이미 4개월 전에 가족회의를 열어 한세대는 여의도순복음교회가 맡아서 운영하도록 결정했는데 조용기 원로 목사의 삼남인 조승제 이사와 몇 명의 이사가 조용기 원로 목사와 가족들의 결정에 따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한세대 노조는 20여 년 동안 학교를 독단적으로 운영해 온 김성혜 총장과 세습하려는 조승제 이사의 퇴진, 임단협의 성실한 이행 등을 요구하며 지난 해  11월 7일부터 투쟁을 벌여 왔다.

이날 면담에는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이영훈 담임목사와 박경표 장로회장이 참석했으며 한세대 측에서는 황병삼 직원 노조대표, 유영재 교수노조 대표, 지역공동대책위 송석영 대표와 김한수 간사, 대학노조 이종현 부본부장이 참석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계종합섹션 목록으로
[교계종합]한교연 제5대 대표...
[교계종합]미래목회포럼, 제1...
[교계종합]한교연 임원회 및 ...
[교계종합][포토]세계복음연...
[교계종합]이영훈 목사, 콜롬...
 
{{}}
선거기간 동안 '네티즌의 의견'란은 잠시 닫습니다.
[1]
다음기사 : “차별금지법 입법-판결 분리해 주장하는 것 문제” (2020-07-29 23:05:40)
이전기사 : 바른인권여성연합 "박원순 아카이브 추진은 명백한 2차 가해" 성명 (2020-07-28 23:03:37)
홍재철 목사 설교집'너 성령의 사람아' 새롭게 조명
홍재철 목사 설교...
북그루, ‘하모니...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