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광명시교습소연합회,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10월30일fri
Update: 2020-10-30 12:50:17
뉴스홈 > 뉴스 > 선교
2020년10월16일 09시4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광명시교습소연합회,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희망성금

광명시교습소연합회(회장 이영선)15'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금 100만원을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광명시교습소연합회 이영선 회장, 김송아 총무, 손기영 서기, 문태원 시민오케스트라 단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코로나19로 학원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교습소연합회에서 성금을 전해주심에 감사드린다.모두가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거리는 멀지만 마음만은 가까이 서로 돌보고 위하는 지역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를 전했다.

광명시교습소연합회 이영선 회장은 학원이 힘들다보니 모두가 다 힘들다는 것을 알게 되어 함께 이겨내고자 교습소연합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았다.”광명시교습소연합회가 더욱 발전해서 매년 나눔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이 있는 광명시교습소연합회가 기부릴레이에 동참해주셔서 더욱 큰 의미가 있는 것 같다.”전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날 전달 된 성금은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에 사용되어지며, 감염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가정과 코로나19로 인해 경제활동이 중단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사각지대 가정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는 기업·단체, 개인, 새터민 가족, 어르신 등 다양한 참여로 범시민 나눔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최성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선교섹션 목록으로
[선교]구세군자선냄비 자...
[선교]초록우산어린이재...
[선교]밀알복지재단 굿서...
[선교]신한은행, 초록우...
[선교]UCC, 한별 목사 “...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겐츠베이커리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광명사회복지협에 희망성품 전달 (2020-10-16 09:48:28)
이전기사 : 월드비전, 디지털 성범죄 근절 아동정책 제안 (2020-10-16 09:39:02)
화제의 신간, ‘멋진 인생 멋진 말’ 인생필독서 ‘인기’
화제의 신간, ‘...
화제의 신간- 대...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