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합동 총회세계선교회 이성화 신임 이사장 취임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1년01월26일tue
Update: 2021-01-25 22:49:17
뉴스홈 > 뉴스 > 교단
2020년10월30일 13시4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합동 총회세계선교회 이성화 신임 이사장 취임


시대에 맞는 전략 마련...코로나19 위기상황 빠르게 극복

예장합동 소속 총회세계선교회(GMS)가 최근 GMS선교본부 예배당에서 이사장 이취임감사예배를 열었다.

신임 이사장 이성화 목사는 현장선교사와 본국의 후원교회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겠다면서 소통을 통해 시대에 맞는 전략을 마련해서 코로나19 위기상황을 빠르게 극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날 1부 예배는 GMS이사회 서기 최상호 목사의 사회, 부이사장 김미열 목사의 대표기도, 회계 서정수 목사의 성경봉독, 부천서문교회 찬양대의 찬양, 총회장 소강석 목사의 설교, 총회총무 고영기 목사의 인사 순으로 진행했다.

총회장 소강석 목사는 선교의 프로슈머가 되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서 새시대에 맞는 복음전파 방안을 모색하자고 권면했다. 2부는 이취임식은 부이사장 박의서 목사의 사회, 회록서기 김장교 목사의 기도로 시작했다. 먼저 이임식에서는 김정훈 목사와 이임 이사회 임원들에 대한 공로패와 감사패 증정이 있었다.

취임식은 부이사장 신용기 목사의 이사회 임원 소개, 증경이사장 김성길 목사의 취임기도, 이성화 목사에 대한 취임패 증정, 소강석 목사에 대한 GMS총재 취임축하패 증정, 이성화 목사의 취임사 순으로 이어졌다.

또 축사자로 증경총회장 길자연 목사와 이승희 목사, GMS증경이사장 김재호 목사가 등단했고, 격려사는 총신대 총장 이재서 목사, 목사부총회장 배광식 목사, 기독신문 이사장 석찬영 목사, 장로부총회장 송병원 장로, 기독신문 사장 최무룡 장로 등이 맡았다. 모든 예배는 직전 총회장 김종준 목사의 축도로 마무리했다.

이취임식을 기념해서 이성화 목사는 신임 GMS지역대표 선교사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했고, 선교사 10명에게 코로나19 의료지원금을 전달했다. 더불어 서문교회, 반야월교회, 예수인교회 등 GMS 발전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한 교회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단섹션 목록으로
[교단]합동중앙총회 제1...
[교단][포토뉴스]기하성...
[교단]기감 사회법 논란...
[교단][포토]중앙총회 제...
[교단][포토]대신총회 목...
다음기사 : 합동총회 소강석 총회장 "온택트 넘는 영(靈)택트 문화와 시대 열어가야" (2020-11-03 15:00:43)
이전기사 : 합동-개혁 교단 합동 15주년 기념 감사예배 개최 (2020-10-29 12:57:18)
김드보라의 '크리스마스의 선물'
김드보라의 '크리...
이창호 연설학명...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