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몽기총-권선제일교회, 몽골 복음화 적극 앞장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11월26일thu
Update: 2020-11-24 23:52:24
뉴스홈 > 뉴스 > 선교
2020년11월01일 18시3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몽기총-권선제일교회, 몽골 복음화 적극 앞장
교회 없는 툽 아이막 종모드 지역에 제2권선제일교회 게르성전 건립 봉헌


몽골 복음화를 위한 제
2권선제일교회(이종찬 목사)가 툽 아이막 종모드 마을에 건립됐다.

이와 관련하여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 김동근 장로)는 수원권선제일교회(이종찬 목사) 후원으로 게르성전을 건축하고 30일 봉헌 예배를 드렸다.

이에 따라 교회가 없던 종모드 지역 현지 주민들이 예배를 드릴 수 있게 됐다.

종모드 현지 주민들은 그간 예배를 드리기 위해 수 킬로를 걸어서 교회에 다녔다.

이번에 후원한 권선제일교회는 올해 1, 한 해의 시작을 몽골 게르성전 봉헌으로 시작한 바 있으며, 이번에 제2 성전을 세우고 봉헌 예배를 드렸다.

이번 게르성전은 수원권선제일교회 이희만, 김종승, 김학열 안수집사, 예정남, 주선애, 김춘례, 남궁민, 윤현진 권사, 이금임 명예권사 임직자들이 몽골 지역 복음화를 위해 뜻을 모아 건축됐다.

이와 관련하여 유미정 선교사는 몽골 제 2권선제일교회 게르성전은 울란바트르에서 1700km떨어진 옵스아이막에서 제작되어 몽기총이 직접 운반해온 것인데, 내구성과 품질이 우수하여 몽골인들이 선호하는 옵스 아이막 지역에서 주문제작된 게르로 건축 됐다매서운 추위가 시작되는 몽골의 날씨에 건축 후, 갑작스레 내린 눈에 도로가 통제되는 상황을 겪으면서도, 몽기총의 게르성전 건축현장은 상황으로 인한 지체없이 신속하고 의연하게 이루어졌다고 말했다.

이 날 봉헌감사예배는 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 유미정 선교사의 사회로 가나청년의 통역으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몽기총 김명자 권사의 대표기도, 손혜미 간사의 한국어 성경봉독(마태복음6: 33), 전은총, 전은혁 형제의 몽골어 성경봉독, 몽기총의 특별찬양 뭉흐타와 목사(, 몽골복음주의협회장/, 중앙아시아복음주의협회장)가 말씀을 전했다.

뭉흐타와 목사는 설교를 통해 오직 몽골 복음화를 위해 강대상과 게르성전을 비롯하여 여러 사역을 끊임없이 하고 있는 김동근 장로님과 몽기총에 정말 감사를 드린다몽기총을 통해 몽골이 은혜받고 있다고 말했다.

김동근 장로(좌)가 이종찬 목사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뭉흐타와 목사는 또
몽기총을 오늘 말씀대로 더욱 채워 주실줄 믿는다그 과정에 세워진 이 성전도 귀하게 쓰임받기를 바란다 "고 덧붙였다.

이어 이종찬 목사는 영상메시지를 통해 몽기총과 권선제일교회의 임직자들을 통해 몽골에 또 하나의 교회가 세워져서 정말 감사드린다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더욱 몽골 복음화룰 위해 앞장설 방침이라고 말했다.

몽골 제2권선제일교회(종모드 이트겔링 어러겨교회) 담당 사역자인 바양울지 전도사는 권선제일교회와 몽기총 그리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면서 불모지와 같은 지역에 그리스도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심을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이날 에르데넷 목사(,몽골복음주의협회 사무총장, 다야르 세르겔트교회 담임), 쉬네목사 (몽골복음주의협회 이사.게렐트 암드랄교회 담임)축하 인사를 했다.

브르네 목사(내몽골 사역자)이러한 예배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하나님과 함께 일하는 몽기총이다"고 말했다.


몽기총 김동근 장로는 몽골 복음화를 위한 몽기총의 사역에 적극 동참한 한국 수원 권선제일교회 이종찬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 몽골 제2권선제일교회(종모드 이트겔링 어러겨교회)에 게르성전뿐 아니라 몽기총에서 직접 제작한 강대상,강단,간판과 앰프.마이크,의자,난로 등의 성물과 목도리를 전달했다.

또 몽골에 교회가 세워지는 것을 한마음으로 기뻐하며 ()아이투엘트레이드 김희선 회장과 ()LDK 김미숙 회장이 후원한 마스크와 몽기총 김해정 권사가 후원한 바디로션을 전달하고, 에르데넷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김동근 장로는 몽골 복음화를 통해 중앙아시아와 유럽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복음의 실크로드를 만들어가고 있다면서 교회가 없는 지역에 지속적으로 교회를 설립하고 복음의 씨앗을 심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선교섹션 목록으로
[선교]사)해돋는마을노숙...
[선교]구세군자선냄비 자...
[선교]신한은행, 초록우...
[선교]㈔월드뷰티핸즈 “...
[선교]초록우산어린이재...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아프리카 선교 지침서, 김평육 선교사의 '아프리카 선교 26년' 출판 화제 (2020-11-05 23:15:00)
이전기사 : 월드뷰티핸즈, 코로나19 극복 쪽방촌과 독거어르신 뷰티서비스 진행 (2020-10-30 13:49:04)
화제의 신간-북그루, ‘내 삶을 바꾸는 굿 라이프 ‘행운’ 출간
화제의 신간-북그...
언택트 시대 성경...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