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믿음의 기업 ‘승화씨푸드’, ‘승화네 크랩보드’ 창업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11월26일thu
Update: 2020-11-24 23:52:24
뉴스홈 > 뉴스 > 교계종합
2020년11월11일 22시3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믿음의 기업 ‘승화씨푸드’, ‘승화네 크랩보드’ 창업
신선한 대게-해산물 등 배달업 본격 프렌차이즈 가맹점주 모집


저렴한 가격에 안정적 물류시스템 확보
눈에 띄네

가정에서 손쉽게 고급 해산물 접할 수 있어

초보 점주 누구나 쉽게 조리 할 수 있도록 교육

수익 창출 위해 신 메뉴개발-홍보마케팅 주력

언택트 시대 씨푸드를 집에서 쉽게 맛볼 수 있는 길이 열렸다.

이와 관련하여 믿음의 기업 승화씨푸드(대표 정승화 사장)승화네 크랩보드를 창업하고 신선한 대게와 해산물을 가정에서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위해 승화네 크랩보드는 대게 킹크랩프렌차이즈 가맹주를 전국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승화네 크랩 보드의 가장 큰 장점은 포장 및 배달 전문 업체를 표방하며 신선한 씨푸드를 가정집에서 맛볼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다.

이와 관련하여 정승화 대표는대게는 수산물로 매일매일 값이 안정적일 수 없는 점이 있지만 저희회사는 대게 잡이 선주와 직거래 계약은 물론 독점거래를 통해 도매가격으로 현지 시세보다 안정적으로 제공받는 장점이 있다수산물 운송도 위탁 차량이 아닌 자체 보유 물차를 가지고 있어 전국 가맹점에 최상급 대게를 안정적으로 납품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춘 회사다고 말했다.

정승화 대표

정 대표는 또
그동안 대게 조리에는 기구나 전문조리사가 있어야 한다는 일반의 상식을 깨트리고 초보 점주 누구든지 손쉽게 조리를 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가맹점주들에게 희망이 회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정 대표는 점주가 되시는 그 시간부터 우리는 서로 희망이 되는 길을 찾기 위해 다 같이 더 나은 방법을 공유하고 개발하는 일에 함께해 나갈 방침이라며점주님은 물론 이용고객 모두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음식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정 대표는 이와 함께브랜드의 경쟁력 강화를 모색하도록 하는 것은 물론 신메뉴 개발, 홍보마케팅에 중점을 둘 계획이라며 회사의 외형보다는 가맹점들이 저희와 함께함을 자랑스러워 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프렌차이점의 성공 여부는 저렴하고 안정된 물류의 지속적인 확보, 그리고 신메뉴 개발이 성공 여부를 가른다.

가맹점들이 문을 닫는 이유는 저렴하고 안정된 물류의 지속적인 확보, 그리고 신메뉴 개발에서 뒤처지기 때문이다.


승화씨푸드의 경우 운송에서 어려운 수산물을 신선함과 저렴한 가격에 안정적으로 보급하는 로드맵을 구축했다는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가명점주들이 안정적인 수익창출을 만들어 지속적으로 함께 성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승화씨푸드는 기존 영업 중인 매장 운영주와 신규창업주가 기존의 음식점을 인수한 점주에게 최저금액으로 창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와 함께 간판과 인테리어는 천갈이와 도배 정도만 하고 주방 집기 및 수족관 등 꼭 필요한 부분만 구입으로 창업자금의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정승화 대표는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승화 씨푸드를 창업 성공했으며, 매일 기도로 시작해 기도로 마칠 정도로 열심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계종합섹션 목록으로
[교계종합]한국교회법학회, ...
[교계종합]한교연 정기총회, ...
[교계종합][포토]한국교회의 ...
[교계종합]미래목회포럼, 목...
[교계종합]한기총 신천지 대...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만나봅시다/동성애-차별금지법단대 천만인 서명운동본부 김희선 본부장 (2020-11-14 09:43:04)
이전기사 : 한기총 김현성 대표회장 직대 정상화 기류 본격 형성 (2020-11-09 20:32:18)
화제의 신간-북그루, ‘내 삶을 바꾸는 굿 라이프 ‘행운’ 출간
화제의 신간-북그...
언택트 시대 성경...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