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만나봅시다/동성애-차별금지법단대 천만인 서명운동본부 김희선 본부장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11월26일thu
Update: 2020-11-24 23:52:24
뉴스홈 > 뉴스 > 교계종합
2020년11월14일 09시4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만나봅시다/동성애-차별금지법단대 천만인 서명운동본부 김희선 본부장
"국회 5 단체와 협력해 기본권 침해 악법 제정 반대에 나설 것"


한국교회 주요 교단 9월 정기총회서 반대결의 서명운동 시작

전문가들로 위원회 구성 본격 활동


세기총 중심 해외 디아스포라 적극 참여

동성애, 포괄적차별금지법 제정 반대 천만인 서명운동을 위해 국회 5단체들과 협력해 법국민운동으로 전개해 나아갈 방침입니다. 이를 위해 12월 초 국회 5개 단체 초청으로 한국교회 주요 교단장 및 총무들을 초청해 이에 대한 설명회도 가질 계획입니다.”

세기총(대표회장 조일래 목사) 산하 동성애-포괄적 차별금지법 반대 천만인 서명운동본부가 제정 반대를 위한 서명운동을 한층 빠르게 확산 시킬 전망이다.

천만인 서명운동본부 본부장 김희선 장로는 장 단기적으로 동성애, 포괄적차별금지법 제정 반대를 비롯한 사학법과 낙태죄 개정 등에 대해서도 목소릴 낼 방침이라고 말했다.

“국민의 기본권을 침해하는 악법에 대해서 신앙인으로서 막아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국회 5단체와 한국교회 주요교단 및 국민들을 대상으로 전개하기 위해 조직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또한 국회 5개 단체들이 여야 당 대표를 만나 제정 반대에 대한 입장을 전달 할 예정입니다. 특히 일반인들과 청소년들이 보다 쉽게 악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관련 동영상을 제작해 배포 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정부가 국민들을 기만하면서 악법을 제정 혹은 개정을 하려는 것은 문제가 있습니다. 현 정부는 이러한 악법을 대통령 공약이라는 것을 내세워 적극 추진하려는 움직임도 있습니다. 이러한 점들을 감안 제정 반대를 위한 천만인 서명운동을 확대해 실시 할 방침입니다

김 본부장은 제정 반대를 위한 천만인 서명운동 활성화를 위해 운동본부 산하에 전 현직 대학 총장 및 교수와 전문인들로 구성된 학술위원회와 전 현직 국회의원들 중심으로 정책위와 법률위 등을 통해 누구나 쉽게 보고 이해할 수 있는 자료들을 만들어 홍보를 한다는 계획이다.

김 본부장은 특히 이러한 것들을 기독교 신앙적 바탕 위에서 추진하기 위해 김성진 목사를 지도목사로 임명한 바 있다.

기독교인 뿐 아니라 일반인들과 청소년들이 적극 참여 할 수 있도록 다각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미 해외 디아스포라들의 경우 많은 분들이 서명운동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국민의 기본권을 해치는 악법은 반드시 막아야 합니다, 이러한 일에 한국교회 전체가 서명운동에 동참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다음 세대를 위해서라도 우리가 반드시 막아 내야 합니다.”

현재 한국교회 주요 교단들은 지난 9월 정기총회를 통해 동성애 및 포괄적 차별금지법 제정 반대를 결의한 상태에 있다.

이를 바탕으로 각 교단별로 반대 서명운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들 법 제정의 불필요성에 대한 홍보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한편 동성애·포괄적차별금지법반대천만인서명은 홈페이지(http://www.noqueer.com/) 통해 동참 할 수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문병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교계종합섹션 목록으로
[교계종합]칼빈대, 2015학년...
[교계종합][포토]한국교회의 ...
[교계종합]WEA, 한반도 국민...
[교계종합]미래목회포럼, 목...
[교계종합]세기총, 기독교 중...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한국기독언론협, 일부 정치 유튜버 한국교회 지도자 공격 행위 중단 촉구 (2020-11-15 19:36:32)
이전기사 : 믿음의 기업 ‘승화씨푸드’, ‘승화네 크랩보드’ 창업 (2020-11-11 22:36:50)
화제의 신간-북그루, ‘내 삶을 바꾸는 굿 라이프 ‘행운’ 출간
화제의 신간-북그...
언택트 시대 성경...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