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TV : 광명시청직장어린이집- 광사협에 희망성품 전달
 
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2020년11월27일fri
Update: 2020-11-27 12:10:32
뉴스홈 > 뉴스 > 선교
2020년11월16일 22시4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광명시청직장어린이집- 광사협에 희망성품 전달

광명시청직장어린이집(원장 김수정)16'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 희망성품 마스크케이스 1,000개를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이상재)에 전달하였다.

본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광명시청직장어린이집 김수정 원장, 김선화 주임교사, 권준식 학부모 운영위원, 김동현·김은솔 햇살반, 윤수인 새싹반, 광명시 총무과 도도현 과장,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 등이 참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광명시 박승원 시장은 나눔을 전하는 일에 아이들과 함께해 더욱 의미 있는 것 같다.“아이들과 함께 뜻깊은 기부릴레이에 동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광명시청직장어린이집 김수정 원장은 아이들과 학부모,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나눔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전달한 마스크케이스가 꼭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명시청직장어린이집 권준식 학부모 운영위원은 아이들이 손수 꾸민 마스크케이스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눌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선생님들과 원장님께 감사드린다.”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된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이상재 회장은 아이들의 고사리 같은 손으로 귀한 나눔을 전해줘 감사드린다.”사랑의 마음을 담아서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 된 마스크케이스는 감염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가정 아이들과 근로자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한편, ‘코로나19 STOP' 기부릴레이는 기업·단체, 개인, 새터민 가족, 어르신 등 다양한 참여로 범시민 나눔운동으로 확산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김아람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선교섹션 목록으로
[선교]초록우산어린이재...
[선교]사)해돋는마을노숙...
[선교][포토]월드비전 "...
[선교]밀알복지재단 굿서...
[선교]세기총, 제2회 다...
 

이름 비밀번호
[1]
다음기사 : 월드비전, 글로벌 합창 프로젝트 ‘There is Peace’ 영상 공개 (2020-11-24 23:10:14)
이전기사 : 광명시창업지원센터(센터장 심정아) 13개 기업, 광사협에 희망성금 전달 (2020-11-16 22:47:57)
화제의 신간-북그루, ‘내 삶을 바꾸는 굿 라이프 ‘행운’ 출간
화제의 신간-북그...
언택트 시대 성경...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알립니다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